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강남비율성형외과 내부 소개!

강남비율성형외과 2016. 6. 4. 1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주말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

다들 집 나가시기 전에 우산 꼭 꼭 챙기시구요^^



이 비가 그치면 지금보다 더 더워진다고 하니

더위 조심하세요ㅎㅎㅎ





자~ 그럼 오늘은 

강남비율성형외과 내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입구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대기실이 뙇!!

대기시간이 있을때 고객님들이 지루하실까봐 책까지 올려놓는 센스!









그리고 저기 보이는 정수기 옆에는 고객님들이 드실 수 있는

녹차와 커피 종류가 여러가지 있답니다~ㅎㅎ


부담없이 여러잔 드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수술이 이루어 지는 수술실 입니다!

모둔 기구를 100% 소독하여 쓰니

안심 또 안심 ㅎㅎㅎ









이곳은 치료실 입니다

수술 하고 난 뒤에 치료를 받는 곳이죠ㅎㅎ

완장님 방과 연결 되어 있어 1:1로 치료 받으 실 수 있어요ㅎㅎ







강남비율성형외과의 자랑!

3D CT실!


뼈 상담 받으실 때 3D CT를 통해

더욱 더 자세한 상담을 들을 수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이 곳은 점 뽑는 레이저 실 입니다~ㅎㅎ

지금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는 얼굴전체 점 제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_^






자 오늘은 여기까지

강남비율성형외과 내부 소개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