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밤에 먹어도 되는 야식은?

강남비율성형외과 2016. 6. 1. 1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여름이라 비키니를 위해 밤에는 안 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가 고파도 잠이 안온다는 사실....을 아세요?



그렇다고 치킨, 족발, 라면 등을 먹기엔 다음날이 걱정이고 칼로리가 걱정이고...ㅠㅠ




그래서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특별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바로바로 

밤에 먹어도 되는 야식!!!!!!!!!!!!!!!!!!!!












첫번째 두부






두부는 소화흡수율이 높은 동시에 단백질 함량도 높아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두번째 훈제오리




훈제오리는 양념한 오리고기보다 덜 자극적이고 기름기가 적어 기름진 야식을 원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

치킨대신 훈제오리로!!





세번째 메밀국수



 야식으로 면이 먹고 싶다면 메밀국수로!
 메밀은 칼로리가 낮고 라면보다 소화가 잘 되는 편이에요




네번째 키위




키위에는 신경을 안정시키는 칼슘과 마그네슘, 이노시톨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늦은 밤 잠안오는 이에게 안성맞춤ㅎㅎㅎ









자 오늘은 이렇게 밤에 먹어도 되는 야식 종류 4가지를 알아보았어요ㅎㅎ



밤에 먹어도 되는 야식이지만

배고프다고 무리하게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을 부른다는 사실!!! 



잊지 마시고

다들 스트레스 없이 야식드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