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몸안에 있는 독소를 빼자! 독소 빼는 음식 종류는?

강남비율성형외과 2016. 5. 31. 10: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 입니다.



이제 여름이 오고

땀이 주룩주룩



땀이 나올때 몸에 독소도 같이 뺴면 다이어트에도 좋고 

피부도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준비했습니다 



독소빼는 음식 종류~






첫번째 음식


녹차 입니다






녹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풍부하다고 해요

카테킨은 중금속을 제내에 흡수되는 것을 방해한다고 합니다ㅎㅎ


 


'

두번째 음식



토마토 입니다





토마토에는 유해산소 생성을 억제하는

라이코펜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독소빼는 것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ㅎㅎ










세번째 음식


양배추 입니다







양배추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c,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몸에 해로운 과산화지질 유해산소 억제를 도와줍니다






네번째 음식 


녹즙입니다.








녹즙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등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해 유해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미역 다시마, 마늘, 포도 등등이 

몸 안에 있는 독소를 빼는 것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ㅎㅎ 





모두 몸의 독소를 빼서 

더욱 더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보아요ㅎㅎ




지금까지 강남비율성형외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