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젊고 또렷한 눈매를 위한 눈썹거상술.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5. 16. 16:3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부위인 눈.

그 때문에 눈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좀 더 젊고 또렷한 눈을 만들 수 있는 눈썹거상술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겠습니다.








눈덩이가 두꺼운 사람들은 눈이 작아 보이며, 답답한 인상을 주게 되지요?

이를 개선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보통의 사람들은 눈두덩이가 두꺼우면 눈에 지방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눈에 지방만 제거하면 크고 예쁜 눈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정말 원인이 지방이 많은 경우라면 지방만을 제거하고 난 뒤 원하는 효과를 볼 수도 있지만, 눈두덩이가 두꺼워 보이는 원인이 근육이나 피부 자체가 두꺼운 경우라면 지방만 뺀다고 해서 눈두덩이가 얇아보이는 효과를 볼 수 없다는 것이죠.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언제 어디서나 보면서 눈의 피로가 과중되어 눈을 자주 비비게 되는데 이런 습관이 눈꺼풀을 처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외에 쌍꺼풀 액을 지나치게 사용하는 것도 눈꺼풀을 처지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처럼 두꺼운 눈두덩이와 처진 눈은 눈썹거상술로 개선이 가능한데요. 눈썹거상술로 처진 눈꺼풀을 리프팅함과 동시에 눈두덩이가 얇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눈꺼풀이 심하게 처진 경우 단순히 쌍꺼풀 수술만 하게 되면 처짐이 남는 경우가 있고, 눈매가 너무 강해보이는 경우 역시 많습니다. 이럴 때, 눈썹거상술과 함께 쌍꺼풀 수술을 병행하게 되면 쌍꺼풀이 강해보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눈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눈썹거상술은 눈썹의 아래쪽 경계라인에서 피부를 제거하여 처진 눈꺼풀을 리프팅해주는 수술입니다. 보통 국소마취로 수술이 진행되며, 소요시간은 대략적으로 1시간 정도입니다. 눈썹거상술을 고려하시는 분들 중 흉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눈썹 밑 봉합선은 처음에 약간 붉은기가 있지만, 화장을 하면 커버가 되고 2~3개월 후에는 화장을 하지 않아도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옅어진답니다. 때문에 흉터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눈썹거상술은 위의 설명처럼 처진 눈꺼풀과 두꺼운 눈두덩이 개선에 효과적이지만, 눈과 눈썹 사이가 너무 가까운 경우에는 시술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눈썹 아래쪽 경계라인을 따라 절개하는 수술이므로 봉합 시 여러 층으로 꼼꼼히 봉합을 해주어야 흉터가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눈썹거상술의 수술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충분한 상담을 진행 한 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