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코재수술을 하는 여러가지 이유.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5. 19. 14: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코 재수술을 선택하는 분들은 어떤 이유 때문에 코 재수술을 선택하시는 걸까요?



우선, 염증으로 인한 구형구축 때문에 코 재수술을 선택합니다.

한 번의 수술로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와 주면 정말 다행이지만, 이 전의 코 성형 시 삽입했던 보형물로 주변 부위가 수축이 되어 코 끝이 짧아지는 증상, 보형물이 휘어 콧대가 삐뚤어진 경우, 감염으로 인해 염증이 생긴 경우 등등 부작용이 나타나게 되는 경우 코 재수술을 선택하게 됩니다.



두 번째, 보형물이 비치는 경우입니다.

코끝의 피부가 얇은 사람의 경우 보형물이 비쳐 보일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보형물 대신 자가진피 등을 사용해 코 재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코가 부자연스러운 경우입니다.

얼굴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코의 경우 부자연스러움 때문에 코 재수술을 선택하게 됩니다.







코 재수술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첫 수술 실패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성형외과 전문의의 진단을 통해 실패 원인을 파악했다면, 본인의 얼굴과 조화로운 코 모양을 계획하여 수술하셔야 두번, 세번의 코재수술이 없겠지요?







사람의 얼굴은 양쪽이 같지 않습니다. 언뜻 보면 비슷한 것 같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어느 정도 비대칭이 있기 마련인데요. 코 역시 좌우 보는 방향에 따라 모양이 다르답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코는 어느 정도 비대칭이 있고, 휘어 보이기도 하는데 그 차이가 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코 수술에서 휜 코 성형수술을 함께 시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비대칭의 정도가 심하지 않다면 일반적인 콧대 수술이나 코끝 성형을 시행해도 문제가 없지만, 휘어있는 정도가 심한 경우 휜 코 성형을 함께 하지 않고서는 더욱 코가 휘어보이게 된답니다.



이럴 경우에는 고민인 부위의 수술과 함께 휜 코 성형도 함께 해주셔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