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국의 성형이야기

황금비 성형외과의 후회없는 성형을 위한 버킷리스트 시즌4 발치 교정전에 돌출입 수술여부를 결정하기 황금비 성형외과에서 올립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 2014. 7. 24. 07:55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황금비 성형외과 김명국 원장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그래도 방문자가 있어 즐겁습니다.

아침에 꽤나 일찍 일어나 빈둥거리다, 오늘도 성형 버킷리스트 하나 올리려고 글 올립니다.

사진을 올리지 않는 이유는 사진을 올리면 어딘가 상업적으로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명화나 풍경사진을 저작권 걱정없이 쓸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

 

오늘 드릴 말씀은 돌출입 일때 치아 교정 특히 발치 교정전에 돌출입 수술을 할 것 인지 미리 정하는 것이 좋다는 것 입니다.

돌출입을 흔히 토끼 이빨이라고 부르고 속어로는 입툭튀-즉 입이 툭 튀어나왔다-라고 합니다.

돌출입을 해결하는 방안은 교정, 돌출입 수술(ASO), 양악수술의 세 가지인데, 교정은 치아를 뽑고 하는 발치교정과 치아를 뽑지 않는 비발치 교정으로 나뉘게 됩니다.

대개는 돌출입에서 발치교정을 하는 추세인데, 비발치 교정보다 치아가 들어가는 양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환자분들이 발치교정을 하시게 되고... 그런데 만약 발치 교정을 하였음에도 불만족이 있다.

입이 들어가 보이는데, 어색하고, 얼굴이 더 길어보이고, 얼굴이 편편해보이고, 얼굴 비대칭이 있고, 옹니처럼 보인다.

그래서 성형외과를 방문하시는 분도 꽤 많으십니다.

 

그런데, 여기서..... 제가 돌출입을 해결하는 방안은 세 가지라고 아까 말씀드렸습니다.

이미 교정을 하였으니 빼고, 돌출입 수술(ASO)와 양악수술인데....

발치교정을 할 때 발치하는 치아와 돌출입 수술시 발치하는 치아는 같은 치아입니다.

그러므로 대개 발치교정을 하면 돌출입 수술(ASO)를 할 수 없게 됩니다.

난 돌출입 수술을 생각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발치 교정을 이미 하셨다면 .... 사랑니를 발치하신게 아니라면,

대개 이제 남은 방안은 그 유명한

양악 뿐 입니다.

그런데, 그게 작은 수술입니까?

그러니,,,,,내가 돌출입인데, 혹시 혹시 나중에 얼굴이 길어보이거나 편편해보여서 수술을 할 지도 모르겠다.

제발, 미리 얼굴뼈를 전문으로 하는 성형외과에 가셔서 상담 한 번 받아보신 뒤, 교정을 결정하십시요.

아니면 돌출입 수술이라는 편한 해결책 하나를 없애버리는 결과가 됩니다.

후회없는 성형을 권하는 버킷리스트 4.... 발치교정전에 미리 고민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