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쁘띠시술이야기2 - 필러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2. 6.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쁘띠성형은 보톡스나 필러를 이용해서 빠른 시간 안에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는 시술을 말합니다. 쁘띠성형은 비절개 방법으로 간단하면서도 짧은 시간에 콤플렉스를 개선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시술인데요.



과거에는 주름 개선이라는 효과에만 집중되어 있었다면, 최근에는 주름 개선 뿐만 아니라 얼굴 라인이나 윤곽을 개선하여 동안외모를 만들 수 있는 시술로 그 효과가 확장되었지요.









얼굴이 밋밋해 보이거나 노화로 인하여 생긴 주름을 간편하게 개선하기 좋은 시술로 필러가 있습니다. 필러는 크게 히알루론산 필러와 칼슘필러, 그리고 콜라겐 필러 등으로 나누어지는데요.



히알루론산 필러는 체내에서 단기간내 녹아 없어집니다. 지속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지만, 필러를 없애고 싶을 때 히알라아제를 통해 바로 녹일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안정성 측면에서 선호되어 시술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술 비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기도 하구요.



칼슘필러와 콜라겐 필러는 체내에서 3~10년 정도 유지되는 필러들입니다.

장기간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시술비용이 높으며 시술 된 필러를 제거하고자 할 때 히알루론산 필러처럼 바로 녹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필러는 주사로 간편하게 시술이 가능하여 시술 시간이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히알루론산 필러의 경우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시술 시 피부의 수분 균형과 탄력을 유지 시키면서 볼륨감을 채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필러시술을 고려 중이시라면, 시술 전 고려해 보셔야 할 부분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필러는 간편한 시술이긴 하지만, 몸에 직접 주입이 되는 물질이므로 시술 전 시술 받는 필러가 안정성이 확보된 정품 필러인지 알려줄 수 있는 병원으로 가시는 것이 부작용을 예방하고, 안전하게 시술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 시술하는 의사가 시술에 대하여 숙련된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필러 시술이 많은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안전은 물론, 개개인의 얼굴에 맞게 시술을 해 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지사겠지요?



세 번째, 광고에 혹해서 혹은 싼 가격에 혹해서 필러시술을 결정하지 마세요.

드물긴 하지만, 필러시술 후 혈관을 막는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나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시술을 결정하기 보다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시술하는 성형외과에서 충분한 상담을 하시는 것을 권유 드리며, 시술 부위에 욕심을 내기 보다는 시술이 꼭 필요한 부위에만 시술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술 후에는 당분간 강한 자극을 주면 모양변형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하며, 대략 일주일 정도의 금주와 금연이 필요합니다.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