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15 2

심부볼지방제거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심부볼 지방제거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살을 빼도 없어지지 않는 볼살 심부볼 지방제거로 해결 가능합니다. 식사할때나, 간식드실 때 볼살을 자주 깨무시는 경우 양쪽 입옆이 볼록하게 나와 고민이신 경우 심부볼 지방제거 하면 얼굴이 갸름해 지는지 궁금하신분들 계실거에요 심부볼 지방제거는 무조건 갸름해지기 위한 수술은 아닙니다. 너무 욕심을 많이 내시면 안으로 너무 들어가서 움푹 패이거나 피부가 처질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과하게 빼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심부볼 지방제거와 사각턱 보톡스를 함께 시술하시면 좋은 시너지를 낼수 있습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도 원장님 상담후 함께 권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부볼 지방제거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https://you..

강남비율성형외과직원들은 모두 코로나 2차 백신주사💉 맞았습니다 (백신후기,화이자2차,아스트라제네카,출혈,백신부작용,교차접종)

오늘은 코로나 백신 주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부산서면강남비율성형외과 직원들은 모두 화이자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인데요 따끈따끈한 코로나백신후기 바로 들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원장님께서는 1차 아스트라제네카와 2차 화이자 교차접종을 완료했는데요 아스트라제네카 1차 접종 후 점상출혈증상🩸을 보였었는데 화이자는 과연 어땠을까요? 원장님께서는 접종 당일만 팔이 우리했다고 하며 다음 날 아침 37.8도까지 열이 올랐습니다🤒 그 외엔 다 괜찮았다고 하네요! 백신교차접종도 괜찮나봐요!!(안심) ☝강남비율직원들 모두 접종완료 인증 증명서! 저는 1차 화이자 2차 화이자 모두 화이자로 접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1차 화이자 접종 후에는 주사를 맞은💉 팔뚝만 2~3일 우리한 느낌이 들었으며 별다른 부작용이나 증상을 보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