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정보톡톡

강남비율성형외과직원들은 모두 코로나 2차 백신주사💉 맞았습니다 (백신후기,화이자2차,아스트라제네카,출혈,백신부작용,교차접종)

강남비율성형외과 2021. 7. 15. 12:29
반응형


오늘은 코로나 백신 주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부산서면강남비율성형외과 직원들은 모두 화이자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인데요

따끈따끈한 코로나백신후기 바로 들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원장님께서는 1차 아스트라제네카와 2차 화이자

교차접종을 완료했는데요


아스트라제네카 1차 접종 후 점상출혈증상🩸을 보였었는데

화이자는 과연 어땠을까요?


원장님께서는 접종 당일만 팔이 우리했다고 하며

다음 날 아침 37.8도까지 열이 올랐습니다🤒

그 외엔 다 괜찮았다고 하네요!

백신교차접종도 괜찮나봐요!!(안심)




☝강남비율직원들 모두 접종완료 인증 증명서!


저는 1차 화이자 2차 화이자 모두 화이자로 접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1차 화이자 접종 후에는 주사를 맞은💉 팔뚝만 2~3일 우리한 느낌이 들었으며

별다른 부작용이나 증상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화이자는 2차 접종 시 부작용과 오한 근육통 발열이 있다고 해서

많이 겁을 먹었었는데요 ㅠㅠ😥

(심지어 접종해주신 간호사분과 직원분들께서도

모두 아프셨다고 해서 더 무서웠어요!😱)


저는 화이자2차를 9시에 접종했습니다

접종 전 8시반에 타이레놀 2알💊을 먹었으며 하루종일 아프지 않았어요!

(다만 주사 맞은 팔만 아~주 살짝 우리했어요)


그런데 부작용 후기를 검색해보니

전부 접종 당일 밤이나 새벽부터 부작용 증상을 보였다고 해요~


전 무서워서 타이레놀 2알💊을 먹은 뒤 잠이 들었는데요

전 아주 푹 잘 잤답니다~~ ㅎㅎㅎㅎ


다만 접종 다음날 아침 9시부터 두통과 근육통(골반뼈+허리)이 조금 있더라구요

그래서 10시에 타이레놀 2알💊을 또 먹었더니 말끔해졌습니다

타이레놀이 만병통치약인가...🤔🤔🤔


아무튼! 곧 코로나백신접종을 앞두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남겨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