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 11

코수술, 어떤 절개법이 더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개방형, 비개방형 코수술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 수술은 콧대성형술(융비술), 매부리코 성형술 휜코 수술 등 이 있습니다. 콧대성형술은 융비술, 코 높임 수술이라 불리며 콧대를 높여주는 보형물인 실리콘 등을 사용하여 콧대를 오똑하게 높여주는 수술법입니다. 매부리코 성형술은 콧등 중간 부분이 과하게 튀어 나왔거나, 코끝이 아래로 처져 코끝까지 휘어진 코를 매부리코라 합니다. 매부리부분을 갈아내거나, 보형물을 삽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휜코 수술은 절골술+비중격 성형술 이며 휘어진코를 곧게 바로 잡는 수술입니다. 코의 여러 가지 수술은 함께 진행할수 있으며, 절개방법에 따라 개방, 비개방으로 나뉘어 집니다. 개방형 코수술의 장점은 수술정확도가 높고, 다양한..

나에게 어울리는 쌍꺼풀라인 찾아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쌍꺼풀라인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꺼풀라인은 3가지 정도로 나뉘어집니다. 인라인(In Line), 인아웃라인(In-out Line), 아웃라인(Out Line) 각 라인의 따라 장,단점이 있습니다. 1. 인라인(In Line) 안쪽라인, 낮은라인 이라고도 하며 동양인 대부분 인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스러고, 눈매가 매섭지 않습니다. 귀여운 느낌을 줄수 있습니다. 2.인아웃라인(In-out Line) 하이브리드, 온폴드, 뉴트럴라인 등으로 불립니다. 쌍꺼풀 시작점이 보이기 때문에 더 시원한 눈매를 만들 수 있고 높은 라인과도 잘 어울립니다. 3.아웃라인(Out Line) 바깥라인, 높은라인 이라고 하며 동양인에는 잘 없으며, 서양인에 많습니다. 동양인이..

눈처짐, 눈썹밑거상으로 한번에 해결가능!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눈썹밑거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밑거상 또는 눈썹하거상이라 불리며 눈썹 밑의 라인을 따라 피부를 절개 여분의 피부나 과도한 지방등을 제거한뒤, 처진 피부를 위로 당겨 고정하고 다시 봉합해주는 방법입니다. 1.눈썹과 눈꺼풀이 많이 처진 경우 2.처진 눈꺼풀 때문에 눈을 치켜뜨는 버릇이 생긴 경우 3.처진 눈매로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 4.눈꺼풀이 두툼한 경우 5.쌍꺼풀수술 없이 처진 눈꺼풀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 눈이 처져서 해결 할수 있는 방법은 쌍꺼풀수술, 눈썹밑거상술, 이마거상술 등 이 있을수 있습니다. 눈썹밑거상의 장점이라고 하면 성공률, 만족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단점은 눈썹 밑에 생기는 흉터입니다. 눈썹과 눈꺼풀의 처짐을 한번에 개선 시킬수 ..

여러번 코수술후 다시 재수술이 필요하다면?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자가 늑연골 코성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수술을 여러번 수술 하신분들은 귀연골이나 비중격연골이 소진되어 버린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늑연골이 사용하여 수술하게 됩니다. 코 수술할 때 콧대에는 실리콘 코끝이나 비익연골 사이에는 지지대 코끝 방패이식이 필요한 경우 3가지 정도가 모양을 변화 시킬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중에서도 콧대와 지지대 가장 중요합니다. 그 이전 수술로 콧대나 지지대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자가늑연골 코성형을 하여 해결할수 있습니다. 드문 경우로 연예인 처럼 코를 높게 올리고 싶다고 하면 첫수술에서 자가 늑연골 코성형을 할수 있습니다. 코와 콧구멍 사이의 비주 뒤틀려 있는 경우 비중격을 재건 하기 가장 좋은 재료가 자가 늑연..

심부볼지방제거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심부볼 지방제거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살을 빼도 없어지지 않는 볼살 심부볼 지방제거로 해결 가능합니다. 식사할때나, 간식드실 때 볼살을 자주 깨무시는 경우 양쪽 입옆이 볼록하게 나와 고민이신 경우 심부볼 지방제거 하면 얼굴이 갸름해 지는지 궁금하신분들 계실거에요 심부볼 지방제거는 무조건 갸름해지기 위한 수술은 아닙니다. 너무 욕심을 많이 내시면 안으로 너무 들어가서 움푹 패이거나 피부가 처질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과하게 빼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심부볼 지방제거와 사각턱 보톡스를 함께 시술하시면 좋은 시너지를 낼수 있습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도 원장님 상담후 함께 권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부볼 지방제거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https://you..

강남비율성형외과직원들은 모두 코로나 2차 백신주사💉 맞았습니다 (백신후기,화이자2차,아스트라제네카,출혈,백신부작용,교차접종)

오늘은 코로나 백신 주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부산서면강남비율성형외과 직원들은 모두 화이자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인데요 따끈따끈한 코로나백신후기 바로 들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원장님께서는 1차 아스트라제네카와 2차 화이자 교차접종을 완료했는데요 아스트라제네카 1차 접종 후 점상출혈증상🩸을 보였었는데 화이자는 과연 어땠을까요? 원장님께서는 접종 당일만 팔이 우리했다고 하며 다음 날 아침 37.8도까지 열이 올랐습니다🤒 그 외엔 다 괜찮았다고 하네요! 백신교차접종도 괜찮나봐요!!(안심) ☝강남비율직원들 모두 접종완료 인증 증명서! 저는 1차 화이자 2차 화이자 모두 화이자로 접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1차 화이자 접종 후에는 주사를 맞은💉 팔뚝만 2~3일 우리한 느낌이 들었으며 별다른 부작용이나 증상을 보이..

이마보형물 수술후, 두통 또는 물차는 느낌이 난다면?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이마보형물제거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이마가 꺼진 콤플렉스 때문에 이마에 보형물을 넣으신 분들 시간이 지나면서, 통증이나 이마 붉어짐. 부종 아니시면 보형물이 있는게 불안한 마음에 제거하고 싶다고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마엔 보통 규격화된 보형물을 넣는게 아니라 개인에 맞게 보형물을 제작해서 넣습니다. 보형물이 인체에 들어가면 싸는 피막, 캡슐이 생기게 됩니다. 캡슐이란 실리콘에 대한 외부반응으로서 우리 몸안에서 만드는것인데 이불이나 랩처럼 감싸게 됩니다. 어떤 물질이 생겨도 밖으로 못나가게 됩니다. 계속 고여있습니다. 보형물 넣으셨던 분들이 두통을 종종 호소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마 부위 특성상 근처 신경이 이마에 문제가 생기면 두통으로 인식하..

여름철, 땀냄새로 고민이시라면?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액취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취증은 악취가 나는 땀이 분비되는 증세 를 일컫는 말로 암내, 겨드랑이에서 나는 냄새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 피부에는 털이 나는 세포와 땀을 내는 세포가 있습니다. 냄새를 내는 세포를 아포크라인선 이라고 합니다. 아포크라인선이 피부 밑에 위치하며 이 세포가 냄새를 나게 하는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한국인이 냄새가 적게 난다고 알려져있죠 암내 제거 수술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 절제 겨드랑이에 피부를 아예 잘래내는 수술입니다. 피부를 잘라내고 꿰매는데 있어서 운동 제한이 있기 때문에 요즘엔 거의 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 절개 겨드랑이에 1개 또는 2개 정도 절개를 넣고 절개창을 통하여 양쪽 피부들을 ..

주변 사람들이 졸리냐고 물어봐요. 졸린눈 해결방법은?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안검하수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검하수란 눈꺼풀이 동공을 몇mm가리느냐에 따라 진단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눈꺼풀은 매번 움직이기 때문에 진단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안검하수와 비슷한 말로는 졸린눈이 있습니다. 안검하수는 의료보험용어이며, 병에 좀 더 가까운 용어이고 졸린눈은 미용에 가까운 용어라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거에요. 안검하수의 원인은 눈꺼풀을 들어올리는 근육이 선척적으로 또는 후척적으로 기능을 잃어 힘이 약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느슨해진 근육을 팽팽하게 조이는 안검하수 수술과 쌍꺼풀 수술을 함께 진행 해줘야 합니다. 안검하수(졸린눈)인지 자가 진단하는방법이 있습니다. 1. 눈꺼풀을 들어 올리기 위해 이마를 위로 들어 올려 주름이 생기..

하루종일 화나있는 인상이신가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미간보톡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우의 눈썹사이 편평한 부위인 미간 사람이 화가 나거나, 기분이 안좋을때 미간을 찌푸려서 감정을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미간 주름은 없는 것이 평온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미간 주름을 제일 쉽게 관리하는 방법은 미간에 주름이 가지 않도록 표정을 짓는 것입니다. 하지만, 습관적으로나 무의식중에 인상을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는 보톡스를 맞으시는 것입니다. 3~4개월에 한 번씩 맞아주시면 됩니다. 단, 눈 뜨는 힘이 약하신 분들은 미간보톡스를 맞았을 때 일명‘사무라이 눈썹’ 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양을 너무 많이 놓거나, 주기를 너무 빨리 맞으시는 건 좋지 않습니다. 인상을 쓰는 것이 습관이신 분은 20대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