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안면윤곽수술 부작용에 대하여.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8. 10.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아름다움 美.

어떤 것을 美 라고 할까요?



주먹만큼 작은 얼굴? 큰 눈과 오똑한 코, 앵두 같은 입술? 백설공주처럼 새하얀 피부?





우리는 주변에서 타고난 얼굴형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보곤 하죠. 각이 진 사각턱이나 과하게 튀어나온 광대뼈, 혹은 긴 턱으로 인해 강한 인상, 촌스러운 인상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요즘에는 작고 동그란 얼굴형이 美의 기준 중 하나로 자리 잡았죠.

그래서 오늘은 매끈한 얼굴형을 위한 안면윤곽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겠습니다.



타고난 얼굴형이 콤플렉스라고 해서 평생 안고 살아야할까요?

아니요, 이는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충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수술은 얼굴의 굴곡을 만들어 내는 부위의 뼈 크기를 축소하거나 모양을 교정하여 매끄럽고 얄쌍한 얼굴형을 만들어 주는 수술을 말하는데요, 이런 점 때문에 최근에는 일반인들도 선호하는 수술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지요.



하지만, 안면윤곽수술.

결정만 한다고 해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물론, 수술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된다면 더 할 나위 없지만, 안면윤곽수술 후 부작용과 관련된 글을 보게 되면 혹시..? 라는 생각에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안면윤곽수술은 눈, 코 수술과는 다르게 뼈를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을 계획할 때 다양한 부분을 살펴보고, 고려한 후 계획을 해야하는데요.





사람마다 얼굴 뼈의 구조나 신경선의 위치 등 골격 특성이 다 다르기 때문에 수술 전에는 정확한 진단이 우선 진행되어야 합니다. X-ray 촬영과 3D-CT를 통해 정밀한 촬영과 면밀한 분석이 들어가야 체계적인 수술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은 수술방법 역시 중요한데요, 같은 수술이라도 사람들마다 원하는 수술 효과가 다를 수 있고, 얼굴 윤곽의 양상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환자에게 맞는 수술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예를 든다면, 광대수술을 계획한 경우 다양한 수술 방법에 대해 알아두고 수술 전에 본인이 진행하는 수술 방법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만약 수술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이해하지 못하고 수술을 한 경우 생각하지 못했던 결과나 불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 질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당신,

여러 가지 방면으로 중요한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 한 후 결정하여야 수술 후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잊지 말고 기억해 주세요!!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