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눈재수술의 가능성이 높은 이유?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8. 9. 14: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대화할 때에는 서로의 눈을 쳐다보고 이야기를 하죠.

그만큼 눈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인데요.

그 때문에 요즘엔 눈 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많죠?



오늘은 주변에서 흔히들 하는 수술, 눈 성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눈 성형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특히나 많은 분들이 하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졸려 보이거나 쌍꺼풀이 있어도 눈동자가 가려보여 눈이 또렷하기 않은 경우, 그리고 이마로 눈을 떠 이마에 주름이 지는 경우 쌍꺼풀 수술과 함께 눈매교정 수술을 함께 시행하게 되는데요.



이 수술은 눈꺼풀을 당겨 올리는 근육의 힘이 부족하여 늘어지고 졸려 보이는 눈의 경우 안검하수를 교정하는 것이 맞지만 피부의 늘어짐으로 인하여 안검하수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눈매교정을 진단 시에 눈뜨는 근육의 힘과 피부 늘어짐 등의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수술시 개선해야 할 점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뜨는 정도에 따라 절개눈매교정과 비절개 눈매교정 등 본인에게 알맞은 수술 방법으로 수술하셔야 합니다. 눈 성형에 대하여 개인이 선호하는 모양이나 수술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어울리는 눈 모양으로 수술 하는 것입니다.



눈 성형을 가볍게 생각하거나, 저렴한 가격에 혹 해서 눈 성형을 결정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여러분이 아셔야 할 것은, 성형재수술 부분에서 눈 재수술이 1위를 차지할 만큼 눈 성형을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본인에게 어울리는 눈 모양으로 수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사람의 생김이 모두 다른 것처럼 개인의 피부 여유분, 눈 조직상태, 피부 예민함 등등 얼굴의 전반적인 이미지까지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해야 하고 그 때문에 수술 계획은 천차만별입니다.



더더군다나 눈은 미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사물을 보는 기능적인 역할 역시 하기 때문에 눈에 대한 해부학적인 지식을 정확히 이해하고, 오랜 인상 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하셔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으니 충분히 알아보시고 수술 하시는 것이 좋겠죠?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