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1 6

부분마취, 수면마취,전신마취의 차이점은?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마취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취는 크게는 국소마취, 전신마취로 나뉠수 있습니다. 마취를 통해 환자는 수술이 유발하는 통증이 느끼지 않게 해주며 수술에 의해 발생하는 출혈, 고혈압, 저혈압 등의 인체에 유해한 생체 반응이 조절되어 환자의 생명이 보존되고 수술이 안전하게 이루어지록 도와줍니다. 부위마취는 일부분의 범위를 마취시킵니다. 전신마취는 온몸의 의식을 마취시킵니다. 마취시 주의사항 평소 복욕하시는 약이나, 앓고 있는 병에 대해 미리 알려주세요. 수술날이 잡히셨다면 일정시간 금식이 필요합니다. 부분마취, 수면마취, 전신마취시 생길수 있는 주의사항에 대해 수술전 환자에게 알려드립니다. 마취후 올수 있는 부작용 오심, 구토, 두통, 감염 요통 감각이..

보톡스 하나로 인상 바꾸기.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보톡스의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툴리늄 독소의 주 성분은 세균에서 분비되는 신경독소를 정제 희석하여 인체에 안전하게 사용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극 소량만을 사용하여 얼굴에 주름을 생기게 하는 안면근육을 마비시킴으로써 근원적인 주름 생김을 막아주는 시술입니다. 미간보톡스는 평소 인상을 찌푸리는 습관으로 내천자 모양으로 생기는데 이곳에 보톡스 주사를 놓으면 처진 눈썹이 약간 올라가 보이는 효과도 생깁니다. 이마는 이마의 굵은 주름개선 미간은 주름개선으로 밝은 인상 눈가 눈가의 주름개선 사각턱 턱근육 수축으로 v라인 에 도움을 줍니다. 보톡스는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종아리근육처럼 과도하게 발달되어 있어 다리가 굵어보이는 경우에도 ..

겨울철 주름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주름개선습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 건조한 공기 때문에 피부까지도 건조해 지는 계절입니다. 기온이 떨어지면 인체는 체온유지를 위해 방어 기전을 작동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모공을 닫게 되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지분비가 감소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습니다.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난방기 사용으로 피부는 잦은 온도변화를 겪습니다. 유, 수분 밸러스가 깨지면서 건조한 증상이 악화됩니다. 이럴때 물을 자주 마셔주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도 빨리 생기고 피부의 탄력도 쉽게 떠어지기 때문에 하루에 1리터 이상 수분을 섭취하고 카페인이 든 음료는 마신만큼 수분을 보충하는것이 좋습니다. 자외선 차단도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자외선은 잡티와 기미의 ..

볼륨감 있는 이마에는 필러시술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이마필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볼륨감있는 이마를 위해 쁘띠시술로 필러를 많이 시술 받으시는데요. 푹 꺼진 이마나 주름이 심한 경우 간단한 필러 시술로도 매끈하고 볼륨있는 이마가 될수 있습니다. 적당한 볼륨은 고급스럽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 할수 있습니다. 이마 시술에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이마 넓이와 모양에 알맞은 양을 시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리하게 과한 볼륨을 넣지말고 굴곡진 부위에 주입해서 옆모습에서는 이마, 코, 관자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자연스레 형성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마의 경우 살의 비중이 적은 편이므로 개개인의 피부 탄력도와 기존 이마 모양등 특징에 맞게 시술해야합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는 케뉼라를 이용하여 이마시술을 도와..

액취증수술, 미리 준비하시는건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액취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13~15세가 되면 신체의 변화가 급격하게 생깁니다. 성호르몬 분비가 시작되면서 발모, 초경, 변성기, 아포크리한선의 성장과 활동이 이루어지게 되며, 어린 시절에는 느끼지 못했던 독특한 냄새가 사춘기가 되면서 점점 진해집니다. 아포크린땀샘의 과도한 분비활동으로 생성된 땀 속 유기물질들이 수분이 날아가면서 피부층에 그대로 쌓여 피부에 기생하는 각종 박테리아들이 물질을 분해하면서 지방산과 암모니아를 만들어 내는 화학적 조성 때문입니다. 가족중에 액취증이 있으신분이나 수술하셨던분이 있는 경우 과체중인 경우 귀를 파면 귀지가 축축한 귀지가 나오는 경우 겨드랑이쪽만 땀분비가 심한 경우 흰옷이나 밝은색 옷을 입으면 겨드랑이 부분이 색이..

심소미 큐레이터, '미래가 그립나요?' 전시 개최

현대자동차가 주최하는 ‘현대 블루 프라이즈 디자인 2021’ 현대 블루 프라이즈 디자인은 현대자동차가 우수한 국내 디자인 큐레이터를 발굴해 이들이 글러벌 무대에서 활동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어워드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처음 개최되어 더욱 주목받고있습니다. 전시장에서는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건축가, 그래픽 디자이너, 시각예술가 등 14침의 작품 15점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도시, 산업, 객체, 근 미래 라는 4가지 소주제로 작품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대형 파사드에 부산이 현재 풍경과 미래 도시의 풍경을 오버랩한 드로잉 아키텍쳐의 드로잉 작품, 전시장 내, 외부를 수직으로 관통하는 유기적 파이프 구조물을 만든 피플즈 아키텍쳐 오피스의 작품 주목할 만 합니다. 첫 번째 수상자인 심소미 큐레이터는 현대 블루 프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