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코성형의 모든 것.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6. 13.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호감가는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얼굴의 정중앙에 위치한 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는 우리 얼굴의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첫 인상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요. 내 얼굴의 이목구비와 잘 어울리는 코 성형을 하셔야지 만족도가 높은데요.



코 성형에는 콧대만 높이는 수술 뿐만 아니라 매부리코 성형, 휜 코를 바로잡아 주는 콧대 성형, 긴 코 또는 짧은 코를 개선해주는 코끝 성형, 콧구멍 크기를 줄이는 콧볼 성형 등이 있답니다.










코 성형의 방법으로는 개방형 코 성형과 비개방형 코 성형이 있습니다.

개방형 코 성형은 절개부위가 콧속의 점막부위에서 시작하여 코 기둥 외부로 연결되므로 절개부위가 외부에서 보이게 됩니다. 개방형 코 성형은 휜코, 복코, 재수술 등에 적합한 수술방법입니다.



비개방형 코 성형은 코 안쪽의 점막 부위를 절개하기 때문에 외부에서 절개부위가 보이지 않으며 주로 콧대만 수술하는 경우, 매부리코만 수술하는 경우, 휜코 절골술만 수술하는 경우에 적합한 수술방법입니다.







코 성형에는 이 외에도 콧구멍 크기를 축소하는 콧볼 성형도 많이 하시는데요.

콧볼 축소 수술 역시 절개와 비절개 방식으로 나뉘게 됩니다.



절개방식의 경우 콧볼 바닥 쪽을 절개하여 콧볼 피부를 제거하고, 남아있는 콧볼 조직을 봉합하여 콧볼의 너비를 줄이는 방법이며, 비절개 방식을 콧볼 양 끝 바깥쪽 혹은 안쪽으로 미세한 구멍을 낸 후 실을 주입하여 바늘과 실을 조여 묶어주는 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코 성형은 외관만 보고 진단을 내리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3D-CT와 X-ray 를 통해 세밀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은 후 코 성형을 결정하는 것이 실패의 가능성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