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사각턱수술 부작용에 대하여.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6. 5. 15: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요즘은 남녀노소 누구나 외모적인 부분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보다 작고 부드러운 라인의 얼굴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아무래도 작고 갸름한 얼굴은 다른 사람들에게 더 호감을 줄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 때문일까요?



수술이나 시술을 통하여 V 라인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사각턱이 발달한 경우 인상이 강해보이거나 얼굴 라인이 남성적으로 보이기 쉬워 타인에게 호감가는 인상을 얻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각턱 보톡스와 같은 쁘띠 시술이나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사각턱 보톡스와 같은 간편한 시술들로 큰 근육을 줄이는 방법도 좋지만 뼈 자체가 발달된 경우에는 보톡스만으로는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기는 힘듭니다.



턱의 각진 부분과 정면에서 봤을 때의 넓어 보이는 폭을 줄여주는 수술로 사각턱 수술이 있습니다. 사각턱 수술은 턱이 넓어 고민하셨던 분, 아래턱이 넓고 편평한 경우, 도드라진 각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V라인을 원하는 경우 만족할 만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개개인이 가진 얼굴형이 다르고, 사각턱 수술을 원하는 다양한 원인이 존재하기 때문에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고 이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수술방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사각턱수술은 전신마취로 진행이 되는 수술이며, 약 1시간 30분 정도의 수술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하루의 입원이 필요합니다.



사각턱 수술을 뼈를 절골하여 시행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반드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전문의에게 수술 받으셔야 합니다.



특히, 신경선이 손상 받지 않도록 수술을 진행하여야 하며, 수술 전 계획을 세울 때도 안전하고 정확한 결과를 위하여 X-ray와 3D-CT 등 필요한 검진을 하신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