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축 처진 피부와 주름이 고민이라면?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1. 23. 16:06
반응형







사람은 누구나 세상을 살아가면서 아름다움을 원하죠.



남녀노소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내가 최고이고, 아름답길 원하고 또 원하죠.

여러분도 혹시 사람의 첫 인상을 결정짓는 여러 부분들 중 피부 역시 중요한 요소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리는 어려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는데, 슬프게도 그 노력들은 그다지 큰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아 속상합니다. 아무리 덧바르고, 덧발라도 내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이거든요.



시간을 되돌려 과거의 탱탱했던 피부로 되돌아 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타임머신을 타야할까요? 아니면 다시 태어나야 할까요?












조금 더 젊어보이게 살고 싶은 욕구로 얼굴의 쳐짐을 개선하여 주는 수술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깊은 주름과 볼 쳐짐으로 인하여 없던 심술보가 생긴 경우에는 레이져나 실로는 더 이상 효과를 보기가 힘듭니다. 즉, 한계가 있다는 말이죠.



이 때 주목받는 것이 바로 안면거상술 인데요. 안면거상술은 안면부 전체의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로, 단순히 처진 피부를 잘라내는 것이 아니라 피부 밑에 있는 층을 당겨서 고정하는 수술로 볼 처짐, 입가주름, 목주름, 미간주름 등등 아래로 쳐지고 늘어진 피부와 근육조직을 원래의 자리로 이동시켜 주는 것이 가능합니다.



안면거상술 이 후, 주름의 제거와 쳐진 피부의 개선으로 인하여 전체적으로 갸름해보이시는 것 또한 가능하며 생기있는 얼굴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이 수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 중 흉터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요,

양쪽 귀 앞쪽을 절개하여 수술이 진행되나 머리카락으로 가려지는 흉터 부위이며 흉터의 붉은 기운이 사라지면 크게 표시나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전체적인 안면주름의 개선을 원하는 경우나 노화 현상으로 인해 볼살이나 턱살 등이 많이 처진 경우, 다른 리프팅 시술을 해봤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얻지 못한 경우 등등에 적합한 안면거상술.



하지만, 얼굴에 존재하는 신경을 손상시키지 않고 수술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수술하는 집도의의 전문적인 지식과 다양한 경험이 중요합니다. 또한, 본인의 나이와 피부상태에 맞는 수술방법으로 수술하시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안면거상술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수술 전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은 후 결정을 하시는 것이 부작용을 예방하는 방법이랍니다.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