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눈 성형으로 동안 인상 만들기.

강남비율성형외과 2017. 1. 19. 15: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노화로 인해 눈꺼풀이 자꾸 처지게 되면 주변에서 졸려 보인다는 이야기를 듣는다던지, 처진 눈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죠? 이뿐만 아니라 만약 눈 밑 지방까지 볼록하게 된다면 피곤해보이거나 노안의 인상을 주게 되죠.



이럴 때,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눈 뜨는 근육이 약화되어 눈의 크기가 작아졌다면 눈매교정이 개선할 수 있는 적합한 방법입니다. 눈매교정술은 눈 뜨는 기능을 개선하고 처진 눈꺼풀을 제거하여 졸리고 답답해 보이는 눈을 또렷한 눈매로 바꿔주는 수술입니다.




눈매교정술은 보통 쌍꺼풀수술과 동반되어 많이 이루어지며, 눈을 뜨게 하는 상안검거근을 단축하거나 고절하여 가려진 눈동자를 많이 노출시킵니다. 수술시간은 대략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당일 퇴원이 가능합니다. 예전의 또렷한 눈매로 보이기위해서는 최소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지나야 한답니다.








다음은 눈 밑 지방이 볼록해서 피곤함과 노안의 인상을 주는 눈밑 지방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이야기 하려고 하는데요. 눈밑 지방 재배치술이라고 불리는 이 수술은 눈꺼풀 아래 부위의 지방이 늘어져 불룩하게 튀어나와 있는 경우 지방재배치를 통해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속눈썹 밑 바깥쪽 절개나 눈꺼풀 안쪽 결막을 절개하여 눈 아래의 지방을 제거하고 재배치를 합니다. 대략 1~2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수술은 눈가 잔주름은 제거할 수 없고, 너무 많은 지방을 제거할 경우 눈이 음푹 패이게 보이거나 부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으므로 경험 많고,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하셔야 만족하실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 강.남.비.율 성형외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