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 3

통통한 볼살, 수술 티안나게 해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심부볼지방제거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빠지지 않는 볼살 귀엽게 통통한 느낌이 아닌 심술보같은 그런 볼살이 경우 더 신경쓰이실텐데요. 심부볼이 과도하게 있는 경우 부어보인다, 처져보인다 등 미용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고민이실수 있겠지만, 음식을 먹을때도 자주 볼을 씹어서 상처나 나거나 볼 지방이 많아서 부정확한 발음을 낼수 있습니다. 심부볼지방은 말그대로 근육 아래 볼지방패드 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심부볼지방을 제거하면 지방이 위치하고 있던 공간이 없어지면서 주변 피부들이 밀착됩니다. 그 효과로 리프팅되고 작아지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너무 많은 양을 제거하거나 안면거상처럼의 리프팅 효과가 나는것은 아닙니다. 심부볼지방제거 와 보조개를 같이 ..

큰점수술, 의료보험 적용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큰점제거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릴때부터 가지고 있던 점이 성장하면서 같이 점점 커지거나 어릴때부터 커다랗게 자리 잡은 점들이 커서 콤플렉스가 되기도 합니다. 얼굴, 몸 할것없이 너무 큰점은 가리고 싶은, 없애고 싶은 고민거리 일 수밖에 없습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는 수술적인 부분을 통하여 뿌리까지 제거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한 레이저 치료도 있지만, 사이즈가 큰 점들은 레이저 치료를 10회이상 필요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제거가 된다는 보장도 없고요. 팔이나 다리에 큰점이 있어 짧은 팔 입기를 꺼려하시는 분 몸 또는 얼굴에 있는 점이 보기 싫어 테이프 부착하시는분 오랫동안 레이저 제거 했지만 없어지지않거나, 재발하시분 이런분들은 수술적 제거를 ..

입술 이물질제거는 강남비율성형외과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입술이물질제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술이 얇아서, 두꺼워지고 싶어서 필러를 많이 맞으시죠? 엣날에 불법 시술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불법콜라겐, 파라핀, 액상실리콘, 공업용기름 등 가격이 저렴하다고, 녹는필러다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콜라겐이다 10년 20년 지나도 없어지지는않고, 불편감만 늘어나셔서 병원을 방문하게 됩니다. 입술 이물질제거는 주사시술이나 수술로 해결할수 있습니다. 필러를 과하게 넣었거나 정품이 아닌 약물을 사용한 경우 잘못된 위치에 주입된 경우 시술이나 수술을 결정하여야 합니다. 입술 이물질 제거 수술은 입술 안쪽으로 절개를 통하여 이물질을 제거하고 보통의 입술 두께로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무리하게 한번에 많은 양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