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국의 성형이야기

액체형 보툴리늄 독소 '이노톡스' 주 에 대하여

강남비율성형외과 2016. 4. 20. 18:24
반응형

보툴리늄 독소는 A형과 B형이 있고, B형은 액체 보톡스였으나 이제까지 A형은 분말형 보톡스만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메디톡스 사에서 이노톡스라는 액체 보톡스 A형을 개발하여 판매중이라 글 올립니다.

액체 보톡스는 이노톡스사의 주장에 의하면 분말형 보톡스보다 효과가 강하다고 하며, 이 결과가 논문으로 증명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입량을 더 주고 속일 수도 있어, 저는 이런 결과를 잘 믿지 않는 편입니다.)

 

일단 이노톡스는 액체이므로 냉동 보관하지 못하고 2-8'c에서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냉동하면 얼어버릴테니... 약효가 변하겠죠?)

개봉하기전 포장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그래서 종이 포장을 개봉하면 이렇습니다.

 

 

여기에서 이노톡스의 장점을 볼 수 있는데요.

잘 안 보이신다고요?

이노톡스 용기 아래의 액체부분을 보세요. 보여드리겠습니다.

 

 

보툴리늄 독소가 하얀 분말상태가 아니라 액체상태로 있습니다

그래서 이 주사용기(앰플)하나가 50유닛이니, 사각턱 보톡스의 경우 한 사람, 미간 주름의 경우 약 3-4명이 맞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설명서 상 여러 명이 맞지는 말라고 하니, 한 명에게만 주사하는 것이 맞습니다.(병균이 옮을 수 있으니)

 

실체 분말상태의 보톡스는 희석하는 생리식염수의 양을 많이 넣으면 단가를 낮출 수 있습니다.(효과는 줄어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노톡스는 그럴 여지를 줄인 장점이 있고, 희석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도 있습니다.

단점... 분말형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보톡스 잘 쓰면 더할나위 없는 명약이기에 흔히들 맞으십니다만, 난 기존 보톡스가 잘 안 듣는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용량에 대한 불신때문이라면,

액체 보톡스 맞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노톡스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개발되어 더욱 자랑스럽습니다.

 

p.s: 이 포스팅은 이노톡스나 메디톡스사와 전혀 금전적 또는 물질적 거래가 없는 상태에서 행해진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으로 메디톡스사와 거래하지만, 이 포스팅은 전혀 상관없는 것임을 맹세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