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3

통통한 볼살은 안녕! 심부볼지방 제거

안녕하세요:) 강남비율 성형외과입니다🙂 통통한 볼살이 고민이신가요? 오늘은 '심부볼지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심부볼지방은 의학용어로 ‘협부지방’ 이라 불리며 관자놀이부터 광대뼈 아래를 지나 입술의 양 끝까지 연결된 큰 지방덩어리를 말하는데요. 심부볼지방이 있는 경우 볼 전체가 통통해 보이고 얼굴이 커 보이기도 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아래로 처져 심술 맞은 인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을 때 자주 볼살을 깨물거나 사탕을 문 것처럼 양쪽 입 옆이 불룩하게 튀어나오는 경우, 볼의 아래쪽이 볼록해 보이거나 볼이 통통하고 살이 많은 경우라면 심부볼지방제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부볼지방제거는 심부볼지방을 제거하여 갸름한 얼굴 라인으로 개선시켜주는데요. 입안 점막을 통해 시행하며 1cm 정도의 작은 ..

이마 주름 어떻게 해결할까?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앞머리가 있는 분들은 이마가 잘 보이지 않지만 앞머리 없이 훤하게 이마를 내고 다니는 분들에게는 이마주름에 매우 민감하실 텐데요. 이마주름을 개선하고 팽팽한 이마라인을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엔도타인을 이용한 이마거상술이 있습니다. 엔도타인이란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청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이마거상술을 시행할 때 피부조직을 위로 끌어주는 재료입니다. 피부조직을 5개의 돌기에 고정시켜 당겨주는 원리로 수술 후 6개월에서 1년 정도 지나면 몸 속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사라지기에 이물질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엔도타인을 이마에 삽입할 때는 내시경을 통해 이마거상술을 시행하기에 좀 더 꼼꼼한 이마리프팅이 가능하며 미세한 절개를 통해 엔도타인을 삽..

부산강남비율성형외과 유튜브 구독자 2000명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디어 저희 병원 유튜브 구독자수 2000명을 달성했습니다~😍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https://youtu.be/IKJoKNdkDhM 구독자 2000명 기념 영상 보러가기 의료법상 금품제공, 급여항목 무료진료, 비급여 진료항목에 대한 과도한 가격 할인 등의 이벤트는 불법 환자 유인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준비한 이벤트는요~ 바로 '무료 CT 촬영' 이벤트입니다~!! 2022년 6월 2일 단 하루 진행이구요~ 조건이 있다면 수술이 잘 되었는지 아닌지에 대한 확인용으로는 CT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기 어려우신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참여방법* 카카오톡 ID 01073593700으로 이벤트참여신청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