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19

목주름 ,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노화로 인한 목주름 제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부위의 노화현상으로서는 피부 처짐에 따른 가로주름과 잔주름, 지방이 축적되는 이중턱, 넓은 목근이 처지는 muscle band가 있습니다. 동양인은 서양인에 비해 목이 굵고 짧기 때문에 이중턱의 개선희망은 많지만 muscle band의 개선은 적습니다. 이 중턱은 피부 긴장이 있으면 단순한 지방흡인만으로 개선되는 수도 있는데 오늘은 넓은 목근의 최임 등 수술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술목적은 목주름 제거는 협부 주름제거와 동시에 시행하는 것이 효과를 얻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협부에만 수술을 하여 몇 년 후 불과 목 부위의 차이가 눈에 띄게 드러나 목 부위만 따로 수술을 희망하는 환자도 많습..

눈밑지방제거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눈밑지방제거술 상담시 알아야할 부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 아래 지방제거술은 피부의 어두운 색소 침착 또는 매우 얇은 투명한 피부로 인한 다크서클을 제거할수는 없습니다. 또한 눈가 혹은 눈 아래의 잔주름을 제거 할수 없습니다. 너무 많은 지방을 제거할 경우, 눈이 움푹 패여 보이거나 부자연스럽게 보일수도있습니다. 피부나 근육의 처짐만 있는지, 눈 아래 지방주머니가 있어서 지방의 제거 혹은 재배치가 필요한지, 눈꺼풀 안쪽 절개를 통하여 개선시킬수있는지 피부나 조직의 절제를 동시에 하여야 하는지 등을 의사에게 질문해야 합니다. 또한 과도한 지방절제 등으로 인한 함몰 발생 시 필요한 처치 지방이식술, 필러주사, 재수술 에 대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시술을 하..

찢어진 상처치료는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열상-laceration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의 상처는 크게 찰과상, 타박상, 절상, 자상, 열상 등으로 나뉘어 지게 됩니다. 찰과상은 마찰에 의해 피부 표면에 생기는 상처입니다. 어디 넘어졌을때 ‘쓸렸다’ 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타박상은 외부의 힘이 피부의 넓은면에 가해질때 생기는 상처입니다. 자상 끝이 뾰족한 물체 못이나, 창 등등 피부가 찔려서 생기는 상처입니다. 열상 외부의 힘에 의해 피부가 찢어져 생기는 상처입니다. 절상 끝이 예리한 물체 칼이나 유리파편 등 에 의해 피부가 잘려져 생기는 상처입니다. 자상, 열상, 절상 정도가 되면 응급실이나 성형외과에 가셔서 수술적 치료를 받으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열상과 절상을 굳이 구분하실 필요는..

실리프팅 제거 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실리프팅제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젊은분들부터 중년분들까지 실리프팅은 많이 하실텐데요. 간단하면서 자연스럽게 된다는 장점인 실리프팅 하지만, 통증이나, 염증, 부작용들 때문에 제거 하고 싶어하시분들도 계시죠? 실리프팅 제거 해야 하는 경우, 이물감이 느껴지는 경우 함몰 현상(딤플 현상)이 발생한 경우 염증이 나타나는 경우 실의 이동 또는 돌출 현상이 나타난 경우 비대칭이 나타난 경우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이밖에도 다른 불편감이 생겼을때 실리프팅을 제거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녹는실은 시간이 지나면 몸에서 사라지지만, 녹지 않는 실의 경우 대부분 몸에 남아있으면서 여러 부작용들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실이 어느 부위에 삽입되어 있는지 얼마나 남아있는 들을 ..

안검하수는 왜 생기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안검하수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검하수의 진단에서는 우선 안검하수인지 아닌지를 진단하고, 안검하수이면 그 종류를 명확히 합니다. 안검하수의 종류는 크게는 2종류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나뉩니다. 선천성 안검하수 1. 단순 선천성 안검하수 2. 안검축소 증후군 3. Marcus Gunn현상 4. general fibrosis syndrome 5. 동안신경 마비 후천성 안검하수 1. 노인성 안검하수 2. 동안신경 마비 3. 중증 근 무력증 4. 외안근 근육병증 5. 콘택트렌즈 안검하수 6. 내안수술 후 안검하수 7. Homer 증후군 8. 외상성 안검하수 9. 기계적 안검하수 그 밖에 특수한 것 임신, 갑상선기능 항진증, 부신피질 스테로이드제의 장기 점안, 마..

이마보형물 수술후 이마에 물이 차면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강남 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이마 보형물 제거 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이마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이마 보형물이지만,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부작용 장액종이라고 하여 피 또는 물이 찰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뭔지 알 수 없으며 물이 차면 이마를 만졌을 때 꿀렁꿀렁한 느낌이 납니다. 불룩해진 것을 해결하는 것은 피나 물을 주사기로 빼는 방법. 보형물 제거하는 방법. 두 가지입니다. 수술 직후에 피나 물을 빼는 것은 나중에 좋아질 수 있지만, 수술한 지 1년 정도 지난 후라면 주사기로 빼는 것보다는 보형물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콘 보형물이 피가 가는 혈관을 막아서 그런 현상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010.7359.3700으로 전화나 문자 주시거나 카톡도 가능하오니 연락 주시면 상담..

코수술 재료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강남 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코수술 보형물 재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 수술에 사용하는 여러 가지 보형물과 자가 재료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모든 병원이 모든 보형물과 자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각 보형물이나 자가 재료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실리콘 기본적으로 많이 알고 계신 재료이기도 하고, 가장 일반적인 보형물로 비교적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부반응도 적고 원하는 모양으로 다듬어 사용 가능합니다. 고어텍스 심장 판막, 혈관 수술 재료로 사용되었으며 촉감이 부드러우나 조작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실리텍스 고어텍스와 실리콘의 장점을 살려 만든 것으로 비침과 휘어짐이 없다는 장점이 있지만, 결합 부위가 분리되..

팔자주름 어떻게 해결할까요?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귀족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명 귀족수술이라고 알고계신 부비부증대술이라고 하는 수술은 코의 옆끝부터 아래 입술 가장 자리까지의 상악골이 주변 부위보다 낮아 보일때 흔히 말하는 팔자 주름이 생길수 있습니다. 수술이나 시술을 통하여 볼륨감을 주어야합니다. 팔자주름 완화를 통해 돌출되어 있던 입모양 개선과 동시에 부드러운 인상과 동안 효과도 기대할수 있습니다. 콧볼 옆의 팔자주름으로 얼굴이 꺼져보이는 경우 팔자주름으로 인해 나이보다 더들어 보이는 경우 부드러운 인상과 생기있는 얼굴을 원하는 경우 팔자주름으로 인하여 입이 더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 이런 경우에 귀족수술을 하시면 효과적입니다. 팔자주름에는 필러, 보형물, 지방이식등으로 개선할수 있지만, 필러나,..

종아리보톡스로 여름준비 미리하기!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종아리보톡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겨울이 가고 두꺼워진 외투, 옷 들도 가벼운 차림으로 변하는 봄, 여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치마 길이도 짧아지고, 맨다리가 들어나는 계절이 되면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에도 신경쓰이게 됩니다. 다이어트는 열심히 해도 해결되지 않는 부분 종아리 알 높은 하이힐을 신을수록 더 드러나 보이기 때문에 스트레스 일수 있습니다. 종아리알을 제거 할수 있는방법은 2가지 정도 나뉘어 집니다. 종아리 퇴축술 이라고하는 수술, 종아리 보톡스 시술 2가지 정도 이며 고주파시술, 마사지시술 여러 가지 부수적인 시술은 많습니다. 종아리 보톡스의 경우 우리 몸의 말초 신경근육을 차단해줍니다. 근육이 수축하지 않도록 억제 해주는 것입니다. 시..

나만의 매력포인트, 보조개수술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보조개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조개란 웃을때 입아귀 부근에 생기는 피부가 오목하게 패인곳을 말하며 특히 웃거나 말할 때 이러한 모습이 나타나며, 볼우물이라고도 합니다. 요즘에는 간단한 보조개 수술 통해 귀여운 이미지와 부드러운 이미지로 개선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보조개 위치는 입꼬리의 연장선과 눈매 끝부분이 이어져서 만나는부분 이라고 합니다. 이목구비와 얼굴형 등이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의 얼굴과 조화를 고려해 결정하는것이 좋습니다. 보조개의 위치나, 길이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포인트 보조개는 입꼬리부분에서 조금 더 위에 볼부분에 위치하고 발랄한 느낌을 줍니다. 긴 보조개는 입꼬리 옆쪽으로 길게 이어진모양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