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22

다쳤을때 꼭 맞아야하는 주사가 있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파상풍주사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상풍주사하면 보통 개나, 고양이에게 물리거나 다쳤을때 맞는 주사로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파상풍주사는 개나 고양이 키우시는분 직업이 금속이나 흙을 다루거나 야외활동이 잦은직업이나 요리업 종사자분은 미리 접종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파상풍균의 포자는 동물의 위장관은 물론 거름을 뿌린 흙이나 녹슨 칼, 못에도 존재하게됩니다. 파상풍주사는 10년마다 접종하셔야 합니다. 파상풍균에 감염이 되면 보통 8일정도의 잠복기가 있으며 이후 근육 수축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환자의 80% 이상은 입 주위 근육이 수축되어 말을 하지 못하게 되고. 몸 곳곳의 근육이 경직되면서 호흡곤란을 겪게 됩니다. 사망률이 매우 높은 치명적인 질환이..

간단하게 예뻐지는 방법

안녕하세요 강남 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윤곽주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곽주사란 얼굴에 살이 많거나 라인 개선을 원하는 부위에 직접 주입하여 말초혈관 및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지방과 체내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 얼굴 지방분해 주사입니다.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만으로 빠른 시간 내에 갸름한 얼굴과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나타내며 볼살, 이중턱, 울퉁불퉁한 윤곽라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보통 많이 시술하는 부위는 볼살, 광대, 턱살, 이중턱 부분입니다. 시술 시간은 10~15분 정도로 짧고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도 부담 없이 시술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은 바로 가능하시며 개인차가 있겠지만 3~4일 이후 효과가 나타납니다. 사각턱 보톡스와 함께 시술하시면 더욱더 효과를 보실 ..

안검하수란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안검하수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검하수란 다른말로 눈꺼풀 처짐이라고하며 위눈꺼풀을 들어올리는 근육이 선척적, 후척적으로 힘이 약해서 위눈꺼풀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입니다. 눈을 떴을때 정상적인 위눈꺼풀의 위치는 까만 눈동자 윗부분을 살짝 가리는 위치입니다. 그러나 안검하수가 있으면 위눈꺼풀이 처지고 까만 눈동자를 더 많이 덮게 되며 심한 경우 동공을 가려 시야장애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요즘은 미용적인 부분에서도 눈동자가 잘 보이도록 수술합니다. 더 또렷한 인상을 주기 위함입니다. 안검하수 수술과 같은 방법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선천적으로 생긴 안검하수는 수술적 치료가 원칙이며, 보통은 3세 이후에 시행합니다. 후천적인 경우에도 위눈꺼풀올림근의 기능과 눈의 ..

다이어트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체중도 함께 늘어나 걱정이 많으시죠? 식이조절, 음식에서부터 운동 병원의 도움을 받아 약이나 주사 까지 정말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저지방, 고단백으로 손꼽히는 닭가슴살, 달걀, 채소, 두부, 견과류 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중에는 영양소가 부족할수 있으므로 영양제도 챙겨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정해진 시간에 식사하고 나머지 시간엔 금식하는 간헐적 다이어트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끝내는 시간제한 다이어트 방법도 있습니다. 혼자만의 힘으로는 힘들다면 병원이나 한의원 등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약, 삭O다, 다이어트 한약, 환 이런것들..

쌍꺼풀과 좁은이마 한번에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입니다. 오늘은 쌍꺼풀수술과 좁은이마를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쌍꺼풀 수술은 너무 부담스러우신 분. 쌍꺼풀라인은 마음에 드는데 눈이 더 커지고 싶은분. 이마와 눈 둘다 고민이신분. 엔도타인 내시경 이마거상술이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엔도타인은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청에서 안정선을 입증 받은 생체 흡수성 연조직 임플란트입니다. 엔도타인의 작은 타인은 정확한 위치에 피부를 고정시켜줍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인체에 흡수되어 자연스럽고 반영구적인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피속 절개를 통하여 내시경으로 박리 한후 엔도타인을 삽입하게 됩니다. 이마주름은 물론 눈썹, 쌍꺼풀라인 까지도 해결 할수 있으며 중년들의 고민인 미간주름 처진 눈썹도 효과적으로 개선되므로 다..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변신!!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광대축소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튀어나온 광대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광대의 적당한 볼륨감은 동안효과를 줄수 있어서 광대축소술을 찾아보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퀵광대라고하여서 고정을 안하는 수술도 있습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는 퀵광대술을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존의 L자 절골에서 한층 더 나아가 일명 ㅋ자 절골이라하여 광대의 뼈가 잘린 앞쪽, 뒤쪽 모두 나사와 판으로 고정하는 수술입니다. ㅋ자 절골술을 통해 광대를 많이 줄일 뿐만 아니라 박리를 최소화하여 볼처짐을 미리 예방합니다. 항상 수술용 금속판과 나사를 이용 앞, 뒤 모두 고정하여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010.7359.3700으로 전화나 문자 주시거나 카톡도 가능하오니 연락주시면..

올라간 눈꼬리, 사나운 인상으로 고민된다면?

안녕하세요 강남 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밑트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은 첫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누구나 크고 또렷한 눈을 원합니다. 큰 눈을 위해 렌즈 착용이나, 화장으로 노력하기도 합니다. 밑트임을 통하여 더욱 크고 또렷한 눈매, 시원하게 세련된 눈매로 변할 수 있습니다. 바비밑트임, 눈꼬리 내리기 S라인 밑트임 이라는 여러 가지 이름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강남 비율 성형외과에서는 아래 눈꺼풀 속으로 최소 절개하여 수술을 하기 때문에 흉터가 없고, 실밥 제거도 없습니다. 밑트임의 경우 눈동자가 큰 분이나 특히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재수술이 가능하고 재수술 시에도 흉터를 남기지 않습니다. 010.7359.3700으로 전화나 문자 주시거나 카톡도 가능하오니 ..

지방이식수술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강남 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꺼진 볼륨 채우는 지방이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얼굴살이 없어진 분들 젊지만 체중이 적게 나가서 얼굴 살이 없는 분들 얼굴에 살이 없으면 나이가 들어 보이기도 하고 기운이 없어 보이는 것 때문에 수술을 결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꺼진 볼륨을 채우기 위한 수술 강남 비율 성형외과에서는 허벅지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이마, 관자놀이, 팔자주름 입술, 앞볼 등등 원하시는 부위에 수술 가능합니다. 지방이식의 경우 필요한 양만큼의 지방을 충분히 빼낸다음 원심분리기를 이용하여 미세지방을 채취 얼굴에 다시 넣어줍니다. 작은 압력으로 채취하여 지방세포만을 미세하게 주입하여야 높은 생착률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입체감을 위해서는 적절한 부위에 적절한 양을..

비중격만곡증, 성형외과에서도 치료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비중격만곡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는 우리몸에서도 아주 중요한 부분이자 얼굴에서도 기능적 미용적으로 중요한 부분을 당담하고 있습니다. 비중격 만곡증이란 비중격이 휘어져 코와 관련된 증상이나 기능적 장애를 유발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코의 중앙에 수직으로 위치하여 콧구멍을 둘로 나는 벽인 비중격이 휘어져 콧막힘, 부비동염 기능적인 장애를 유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 원인들이 있을수 있으며 선천적, 출산시, 후천적 등 생길수 있으며 비중격 만곡증의 가장 주요한 증상은 코막힘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후비루, 두중감, 비성 후각장애, 수면장애, 구강호흡이 있을수 있습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는 코성형과 함께 비중격만곡증도 수술하고있습니다. 비중격 연골을 똑같..

수술후 흉터 - 켈로이드? 비후성반흔?

안녕하세요 강남 비율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수술 후 흉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술과 연관될 수 밖에는 흉터 흉터의 대부분은 상처가 생긴 후부터 시간이 지나면서 흉터의 크기도 점점 줄어들고 색이 흐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도 불구하고 흉터가 부풀며 커지는 증상이 있거나 붉은색을 띠는 흉터를 켈로이드 또는 비후성 반흔(비대 흉터) 여러 가지 말로 불리고 있습니다. 켈로이드란 피부 손상후 발생하는 상처 치유 과정에서 비정상적으로 섬유조직이 밀집되게 성장하는 질환 이라고 합니다. 수술할 때 흉터보다 주변부로 자라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후성 반흔의 경우에는 커진다고 해도 원래 상처 범위를 벗어나 범위가 확대되지 않지만 수술 후 불편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가 조금 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