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강남역 황금비 성형외과 근처 화재 신논현역 화재를 보며

강남비율성형외과 2014. 10. 18. 21:35
반응형

2014.10.18

어제는 말도 안되는 걸그룹 공연을 보던 사람들이 환풍구가 무너져 압사하고, 오늘은 저희 병원이 있는 강남역 바로 근처인 신논현역(저는 이 역으로 걸어다니기도 합니다.) 근처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얼마나 사고가 많이 나는지... 이제 시스템을 정비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개인 사업자로서 보면 소방서의 시스템이 강남구는 엄청나게 법대로 합니다. 그래도 이런 사고가 나는 것을 보면, 참,... 뭐라 할 말이 없네요.

 

한국의 수도 서울의 중추라며, 우리가 자랑하는 강남... 여기도....

우리가 뭔가 잊고 있는 것은 없는지 다시 챙겨봐야 겠습니다.

이제 동영상 링크 합니다.

 

http://youtu.be/OkRXYOckYMA

여기로 들어가서 보세요. 바로 업로드 되지 않네요.

 

 

 

다들 불조심 합시다. 겨울이 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