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서면에서 숙성된 삼겹살 먹고 싶을때 청담 추천드립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 2016. 8. 17. 11:20
반응형

서면 청담에 대한 이야기는 제 네이버 블로그에도 이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만,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올린 적이 없고, 제가 블로그 이웃 분들과 공유해도 좋은 맛집으로 확실히 생각하는 곳이기에 또 다시 써 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라면이 맛있다고 글은 썼는데 이번에는 15000원짜리 비싼 라면을 먹어봐서 그 사진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청담의 위치: 서면 롯데백화점 뒷길에서 조금만 가면 됩니다.

주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16-2 입니다.

전화번호는 051-807-5555 입니다.


참고로, 저는 청담과 아무런 금전적 거래가 없으며, 고기집 청담에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서울 청담동에 아는 사람은 있습니다만....)


청담은 위치도 좋지만 숙성된 삼겹살이 멋집니다.

일단 외부에서 찍은 청담 1층 모습입니다.




2층의 테라스도 있는데 1,2층을 같이 찍은 사진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청담의 고기맛이 좋아서 여기 직원분에게 여쭈어 봤더니 약 2주 숙성을 합니다.

고기도 좋은 고기이고 숙성이 잘되서 더 맛있다네요.

숙성시키고 있는 곳(숙성고) 보여드립니다.



여름이라 숙성고 앞에 이슬이 많이 맺혀서 약간 흐리게 나왔네요.


뭐니 뭐니해도 고기집은 고기를 봐야 겠지요?



제가 숯이 좋은지, 고기가 좋은지 그런거 구별을 잘하지는 못합니다.

단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굽는 석쇠위에 치즈 그릇을 주는데, 나중에 녹은 뒤 찍어먹으면 괜찮습니다.

제 입맛은 아니지만, 이건 치즈를 얼마나 좋아하느냐에 따라 호불호가 갈렸습니다.


제가 청담에서 좋아하는 것은 짱아찌 등의 채소와 라면입니다.

짱아찌 보여드릴께요.



먹음직스럽지요?

거기다 오늘은 안주용 라면인 해물라면을 시켰습니다.

원래 해물라면에는 라면사리가 하나만 들어가는데, 우리 인원이 많아서 직원분께서 라면 사리 하나를 더 서비스해서 넣어주셔서 라면 사리량이 좀 많습니다.



멋지죠?

초특급 호화판 라면입니다.

소주 술안주로는 최고일 듯 합니다. (저는 술을 잘 못해서.... 평가하기 어렵습니다만)


친한 사람들끼리 싸주는 고기쌈...

정말 정겨운 회식입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에어콘이 잘 나오는 고깃집에서 마음맞는 사람들과 해물라면, 삼겹살을 먹으며 맥주 한 잔한 멋진 저녁시간이었습니다.


이제 고기 굽는 모습 동영상 두 개 보여드릴께요.

이 동영상 두 개면 청담에 대한 모든 설명이 다 된다고 생각됩니다.



또 하나 더 보여드릴께요.


참고로, 안주용 해물라면(15000원)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면 식사용라면(3000원)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저는 짱아찌와 라면이 이 집의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만, 맛있는 삼겹살은 기본이겠지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 회식에서 찍은 모습 올린 것임을 밝힙니다.

206.8.17 강남비율성형외과 김명국원장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