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율성형외과 성형이야기

강남비율성형외과 저녁 회식!

강남비율성형외과 2016. 7. 2. 1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이번에 원장님이 수고했다고 

맛있는 소고기 사주신다고 하셔서

다이어트 중이지만 다들 냉큼 따라갔어요




서면에 있는 소고기집 히노케에 가서 맛있는 소고기 냠냠










젤 처음엔 깍뚝 소금구이를 먹었어요

지글지글 












그리고 뒤이어 주문한 육회~

노른자를 톡 터드려서

비벼 비벼~

ㅎㅎㅎㅎ


배랑 같이 먹어야지 맛이 두배!!










깍뚝 소금구이 4인분을 다 먹고나니

이번엔 양념을 먹자!

해서 시킨 야끼니꾸ㅎㅎㅎㅎ





이게 총 4인분인데 

여기는 4인분시키니까 4인분을 더 주더라구요!

완전 이득 ㅎㅎㅎㅎㅎ










그리고 야끼니꾸를 시키면

보통 추가적으로 많이 먹는다고 해서

주문한 초밥 ㅎㅎㅎ






저렇게 고기싸서 먹으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왜 다들 시켜먹는지 알것같은..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ㅎ









이렇게 먹으니 배가 빵터질거 같았는데 

그래도! 마지막으로 밥은 먹고가자 해서 시킨

육개장 라면 ㅎㅎㅎㅎ






비쥬얼 완전 맛있어보이죠ㅎㅎㅎㅎ

맛도 딱 육개장 맛!






육개장 라면까지 먹고나니


다들 배가 불러 움직이기도 힘들다고ㅎㅎ






이렇게 강남비율성형외과 저녁 회식을 마무리 짓고

다들 기분 좋게 헤어졌답니다^^







원장님 잘 먹었습니다~

7월에도 열심히 할께요ㅎㅎㅎㅎ











이상 강남비율성형외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