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15

수술 후 관리, 어떻게 할까요?

수술 후 관리, 어떻게 할까요?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수능이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마음도 더욱 긴장되기 마련인데요.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를만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성형수술 후의 관리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대부분 병원에서 수술을 마치면수술 후 주의사항 등에 대해 알려주지만여기서 한 번 더 정리하도록 해요! 1. 수술 부위 건들지 않기 시술을 받았든 수술을 받았든그 부위를 건들지 않는 것은너무나도 필요한 것인데요. 잘못 건드렸다가 실밥 등이 풀리거나덧날 수 있고 출혈 등을 유발할 수 있어시술이나 수술을 받은 부위는가급적 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스팩을 이용해 찜질할 때도너무 꽉 눌러서 하지 않도록조심조심 부드럽게 찜질해주세요. 2. 흡연, 음주는 피하기 ..

트임수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트임수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앞트임, 밑트임, 뒤트임 등트임수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쌍꺼풀수술을 시행할 때 함께많이 시행하는 수술이기도 하죠. 먼저, 앞트임수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앞트임은 내안각성형술, 몽고주름 제거술로불리는 방법으로 눈 앞머리를 터줌으로시원시원한 눈매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동양인은 몽고주름을 가지고 있어눈 앞쪽이 답답해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앞트임을 통해 이를 터주게 되면쌍꺼풀수술을 할 때 더욱 크고 시원한눈매를 형성하는 게 가능하답니다. 다음으로 밑트임은 아래 눈꺼풀바깥 부분을 아래쪽으로 당겨주는 수술로눈꼬리를 내리는 수술로도 불립니다.눈동자가 크거나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방법이랍니다. ..

성형외과 신중하게 선택하는 방법

성형외과 신중하게 선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수능이 끝나고 나면 수험생들이가장 하고 싶은 것 중 하나가바로 성형수술인데요. 벌써부터 많은 성형외과에서성형이벤트를 준비하거나 진행중이며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 역시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답니다.기대해보셔도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형 전에 성형외과를보다 신중하게 선택하는 방법에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저렴한 가격에만 혹하지 말자! 주로 성형외과에서는 가격을 할인하는이벤트를 많이 내세우는데요.물론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결과를얻는다면 가장 좋겠지만 저렴한 가격에혹하기보다는 내게 필요한 수술을 권하는지,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하는지, 수술 후의관리도 꼼꼼하게 진행하는지 등을보다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

사각턱을 개선하는 방법은?

사각턱을 개선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흔히 네모 얼굴이라고 불리게 만드는각진 턱은 얼굴의 이목구비를 살려주고진한 이미지를 형성하기도 하지만반대로 남성적인 얼굴로 보이면서커 보이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각진 턱, 곧 사각턱을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알아보려고 합니다. 사각턱을 개선하는 방법으로는크게 시술적인 방법과수술적인 방법이 있는데요. 시술적인 방법으로는사각턱보톡스가 있으며수술에 비해 5분에서 10분 정도의짧은 시간에 시술이 가능하며별도의 입원이 필요 없고일상생활을 하는데도 큰 지장이 없습니다. 약 3~4주정도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면서3~6개월 정도 효과가 지속되며별도의 후관리도 필요가 없어시간에 쫓기는 분들에게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사각턱수술은 귀 밑 턱이..

리프팅재수술, 가능합니다.

리프팅재수술,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꼭 나이가 많지 않아도깊어지는 주름과 축 처지는 피부로고민인 분들이 많으며 안면거상술 등의리프팅수술을 알아보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최근에는 실리프팅이라고 해서안면거상술보다는 간편하지만보톡스나 필러보다 높은 리프팅효과를기대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 등여러 방법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리프팅 방법이 있지만리프팅재수술이 가능한지에 대해서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그래서 오늘은 리프팅재수술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리프팅재수술은 리프팅 효과가보이지 않거나 볼패임, 처짐 등다양한 원인으로 인해서시행을 하게 되는데요. 어떤 리프팅을 받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다른 재수술과 마찬가지로첫 수술 후 흉터가 아물기 시작하는약 6개월 정도가 ..

다양하게 활용되는 보톡스 이야기

다양하게 활용되는 보톡스 이야기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는데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보톡스에대해 한 번쯤은 들어봤을 텐데요. 보톡스는 ‘쁘띠성형’이라고도 불리는시술로 보다 간편하게 성형의 효과를누릴 수 있는 방법으로 시간에 쫓기는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방법입니다. 보톡스란 보툴리눔 독소가 주성분인의약품으로 근육에 주사했을 때 신경전달물질이 분비되는 것을 억제하여 근육의움직임을 일정시간 마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원래는 사시나 안검경련 같은 근육의 과다한수축이나 근육경련 등을 치료하기 위해개발되어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주름살 개선 및예방으로 FDA에서 공인을 받아 널리사용되고 있는 방법이기도 하답니다.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 눈밑주름,콧잔등의 주름 등 얼굴의 ..

환절기 건강관리 TIP

환절기 건강관리 TIP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해지는환절기 가을이 찾아왔습니다.일교차가 심하기 때문에 체온을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환절기 질환에 걸리기 쉬워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일교차가 심한환절기 건강관리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1. 환절기 질환에 주의하자 환절기가 되면 감기에 걸리는사람들이 많아지는데요.체온의 변화가 많아지면서면역력이 약해지기 때문에감기에 걸리기가 쉬워진답니다. 또한 건조한 날씨 탓에아토피 등의 피부 질환도 나타나며쯔쯔가무시를 비롯한 감염성질환도 많아지기 때문에 더욱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2. 잠은 보약이다. 잠은 보약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충분한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것은면역력을 키우는데 중요합니다. 하루 6~7시간 정도 수..

가슴도 재수술이 가능할까요?

가슴도 재수술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여성스러움을 살리면서 몸매를가꾸기 위해 선택하는 가슴성형.예뻐지기 위해 선택했지만재수술을 해야 한다면? 보통 가슴재수술을 생각하는 경우는보형물로 인한 경우가 많은데요.보형물로 인해 구형 구축이 일어나는경우가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형구축은 수술한 가슴이 단단해지는현상으로 1도에서 4도까지 정도가 나뉘며보형물의 파손이나 염증, 출혈로 인한 피고임,이물질, 수술 후 마사지부족 등으로 인해발생하는 부작용입니다. 이 외에도 보형물이 적절하지 못한 위치에삽입되거나 가슴의 모양이 불만족스러운 경우,가슴의 모양이 비대칭이 된 경우,보형물이 파손된 경우라면가슴재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첫 수술 후 6개월에서1년 정도 가슴의 조..

다양한 코성형의 방법

다양한 코성형의 방법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이 수능 30일 전이라고 하는데요.수험생들 공부도 좋지만 건강관리도잘해서 수능 당일에 최상의 컨디션으로지금까지 해왔던 실력을 아낌없이선보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수능이 끝나고 학생들이기대하는 것 중 하나인 성형수술,그 중에서도 코성형의 여러 가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성형의 방법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선택하는 콧대를 높이는 콧대성형,짧은 코나 긴 코를 개선하는 코끝성형,퍼진 코를 좁혀주는 콧볼축소술 등의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콧대성형은 실리콘을 콧대 부분에삽입하여 코를 높여주는 수술로융비술이라고도 불리며 콧대가 낮은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비중격이 휘어 콧대가 휘어보이는휜코나 콧등이 툭 튀어나온 매..

잘못된 성형 정보 바르게 알자

잘못된 성형 정보 바르게 알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성형이 미용의 방법으로 대중화되면서많은 분들이 성형수술 상담을 받거나수술을 받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성형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부분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바른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물론 성형의 방법이나 과정, 결과는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전문의와 상담이 필요하겠죠? 1. 가슴수술 후 모유수유는 불가능하다? 가슴수술을 하면 모유수유가불가능하다고 많이들 알고 계신데요.가슴 확대 수술 시 보형물은 유선조직과는다른 곳에 넣기 때문에 수유를 하는데는큰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보형물은 유선조직을 안에서받쳐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다른생리적 기능과는 관련이 없답니다. 2. 전신마취를 하면 머리가 나빠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