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 8

툭 튀어나온 광대를 개선하는 방법

툭 튀어나온 광대를 개선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툭 튀어나온 광대는 얼굴형을망치는 주범 중에 하나인데요.적당한 광대는 얼굴에 볼륨감을 주지만심하게 툭 튀어나온 광대뼈는 반대로고집스럽고 강해보이는 인상으로보일 수 있습니다. 툭 튀어나온 광대를 개선하는방법으로는 광대축소술이 있는데요.돌출된 광대뼈를 절골하여 뼈조각을빼낸 후 단단하게 고정하는 방법으로광대뼈수술을 진행하게 된답니다.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는원장님이 직접 명명한 방법인z자절골술을 통해서 광대축소술을시행하고 있는데요. 기존의 L자 절골에 비해서광대는 많이 줄이면서 박리는적게 하여 볼처짐을 미리예방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항상 금속판과 나사를 이용해광대뼈가 잘린 앞과 뒤 모두를단단하게 고정하기 때문에재수술 확..

부모님을 위한 눈성형은 강남비율성형외과

부모님을 위한 눈성형은 강남비율성형외과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곧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선물을 사는 분들도 있고 연휴를맞아 자신을 좀 더 아름답게꾸미고자 하는 분들도 있죠. 오늘은 추석을 맞이하여 좀 더젊어 보이고 예뻐 보이길 원하는부모님들에게 좋은 중년눈성형에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중년눈성형으로는 크게 상안검수술,하안검수술이 있으며 눈밑지방재배치와눈썹밑거상술도 많이 찾으시는눈성형 방법인데요. 상안검수술은 눈 윗부분이 처지면피부나 근육, 지방 등을 적당히제거하여 잡아주는 방법이며하안검은 눈 밑 지방이 처지면필요 없는 지방 등을 제거하여평평하게 만들어주는 방법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하안검성형과비슷한 방법의 성형수술로눈 안쪽의 결막으로 수술하기에겉으..

다크서클, 눈밑지방재배치로 개선하자

다크서클, 눈밑지방재배치로 개선하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피곤하면 눈 밑에 침침하게 생겨나는다크서클은 바라보는 상대방에게도좋지 못한 이미지로 보이는데요. 잠을 아무리 푹 자고 개운하게일어나도 다크서클이 심하다면눈밑의 지방을 한 번 의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눈밑지방은 보통 나이가 들어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아래로 처지게 되며 눈밑에지방주머니를 형성하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눈밑에 그늘이 지면서다크서클로 보이게 되고피곤한 인상으로 보이게 된답니다. 대부분 중, 장년층 분들이노화로 인해 눈밑지방재배치를많이 찾으시지만 젊은 나이의분들 역시 눈밑의 볼록한 지방을개선하길 원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의눈밑지방재배치는 눈 안쪽의결막을 통해서 수술을 진행하는데요...

불독 같은 인상, 심술보로 고민하고 있다면? 강남비율성형외과!

불독 같은 인상, 심술보로 고민하고 있다면? 강남비율성형외과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흔히 볼살이 많은 분들 중에서불독처럼 사나워 보이는 인상으로고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입가 주변의 볼살으로 인한심술보가 그 원인이 되는데요.심술보가 아래로 처지게 되면서마치 불독의 볼 양 옆이 처진 것처럼비슷한 모양이 되는 것이죠. 이런 경우에 심부볼지방제거를 통해튀어나온 심술보를 개선할 수 있는데요.그 방법을 하나씩 알아볼게요! 우선 심부볼은 관자놀이 위쪽부터턱뼈 안쪽까지 넓게 분포된 지방으로이 지방이 바로 심술보라고불리는 부분이랍니다. 음식을 먹을 때 자주 볼을 깨물거나사탕을 문 것처럼 양쪽 입 옆이볼록하게 튀어나와 고민인 경우,볼이 통통하고 살이 많아 보이는 경우심부볼지방제거를 생각해 볼 수 ..

강남비율성형외과 부산지방이식은?

강남비율성형외과 부산지방이식은?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나올 곳은 나오고 들어갈 곳은들어간 볼륨 있는 몸매는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죠. 사람의 얼굴도 볼륨감이 있으면어려 보이면서도 세련된인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산지방이식을 통해볼륨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동안으로 보이고 싶어 하는분들도 많은 편인데요. 부산지방이식은 허벅지 등에서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하여 원심분리기로순수 지방만을 추출한 뒤 이마나 볼,관자놀이, 팔자주름, 턱 등 볼륨이필요한 부위에 주입하는 방법입니다. 본인의 몸에서 나온 지방을사용하기에 생착률이 높은 편이며부작용도 적은 편이랍니다.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는두 번에 걸쳐서 지방이식을 시행하며냉동지방을 사용하지 않고그때마다 지방을 채취하여사용하고 있습니..

앞트임재건을 알아보고 있다면?

앞트임재건을 알아보고 있다면?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성형을 생각하면눈성형을 많이 떠올리는데요.간단한 수술에 속하기 때문에수술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아름다워질 수 있기 때문일 텐데요. 많은 성형 중에서도 앞트임은몽고주름을 터주는 수술로답답한 눈매를 시원하게 개선시켜주기에인기가 높은 수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타 수술에 비해 간편한수술에 속하다보니 신중하지 못한 선택으로부작용을 겪거나 결과에 만족하지 못해서앞트임재건을 알아보는 분들도 많은데요. 수술 후에도 미간이 좁아지거나눈물샘이 심하게 노출된 경우,수술 후 흉터가 심하게 남았거나안구 충혈, 눈시림 등의 증상이 있다면앞트임재건을 생각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앞트임재건은 보통 첫 수술의 조직이아무는 시기인 6개월에서 1년..

엔도타인 리프팅에 대하여

엔도타인 리프팅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누구나 나이를 먹게 되고노화현상을 겪으면서 자연스럽게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처지고주름이 생겨나게 되는데요.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는리프팅 방법 중에서 오늘은엔도타인을 이용한 리프팅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엔도타인은 안면거상술을 시행할 때피부조직을 위로 끌어주는 재료로이마주름뿐만 아니라 눈썹, 처진볼,입가주름이나 팔자주름을 개선하는데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FDA에서 승인을 받아 널리 사용되고국내 식약청에서도 허가가 난 리프팅전용 보형물이기에 부담을 줄여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5개의 돌기를 고정시켜 당겨주는방법이기에 효과가 효과가 보다 확실하며장기적으로 지속되고 6개월~1년 정도 지나면몸에서 녹아 사라지기에 보다 자연스러운결과도..

보툴리눔 독소 시술법

보툴리눔 독소 시술법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흔히 쁘띠성형이라 불리는 방법 중보톡스는 보다 간편한 시술을 통해주름 개선이나 사각턱 축소 효과를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보톡스는 정확한 치료법의 명칭이 아닌보툴리눔 독소 A형이 상품화되어 만들어진약제의 이름을 말합니다.오늘 알아볼 보툴리눔 독소 시술법은이 보톡스를 이용하는 치료방법인데요. 보툴리눔 독소는 운동 신경 말단 부위에서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하고 이를 통해그 부위의 근육을 마비시키게 됩니다. 초기에는 눈꺼풀 경련 등의 근육긴장이상을 치료하는 약제로 사용되다가그 주위의 주름이 없어짐을 발견하고미용시술에 사용되기 시작했답니다. 시술방법은 시술이 필요한 부위에3~5회 가량 주사를 통해 주입하는방법으로 시행하게 되며 경우에 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