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 14

쌍꺼풀수술 후 붓기를 빨리 빼는 법

쌍꺼풀수술 후 붓기 빨리 빼는 법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쌍꺼풀수술이 대중화되면서 많은사람들이 수술을 받고 있는데요.간단한 수술에 속하지만크고 또렷한 눈을 만들어세련된 인상으로 개선시켜주기에인기가 높은 수술이기도 하죠. 하지만 많은 분들이 수술 후의붓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어려움이생길까봐 수술을 망설이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쌍꺼풀수술 후 붓기를빨리 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알아보려고 합니다. 쌍꺼풀수술 후 붓기를 빼는가장 기본적인 방법은찜질을 하는 것인데요. 아이스팩을로 눈 주변을가볍게 냉찜질해주는 것이 좋으며자기 전에는 온찜질로 따뜻하게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세안을 할 때도 마지막에헹구는 과정에서 찬물과 따뜻한 물을번갈아 헹궈주면 찜질하는 것과비슷한 효과가 있어 붓기를 빼는데도움이..

필러, 하나씩 알아보자!

필러, 하나씩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성형이 미용을 위한 하나의대중적인 방법이 되어가면서간편하게 성형의 효과를기대할 수 있는 일명 쁘띠성형도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서면필러에 대해서하나씩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산필러는 피부의 연조직을 확장시켜주름이나 꺼진 부위를 개선시켜주는물질을 말하며 빈 공간을 채워줌으로써주름이나 움푹 팬 볼, 납작한 이마,짧은 턱 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약 5분~10분 정도의 시간으로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일상생활도 바로 가능하기에시간에 쫓기는 분들에게도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종류나 시술량에 따라 유지기간이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6개월에서1년 정도 지속되며 히알루론산 필러의경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몸에흡수되거나 사라지게 된답..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 절개눈매교정에 대해서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 절개눈매교정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안검하수가 있는 분들은뭔가를 볼 때 턱을 들거나이마에 힘을 줘 눈을 떠서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때문에 턱을 드는 습관이 생기고이마에 주름을 유발하기도 하며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겪기도 하죠. 그래서 눈매교정을 통해 안검하수를개선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 싶어알아보는 분들도 적지 않답니다. 최근에는 절개의 과정을 줄인비절개눈매교정이 떠오르고 있지만안검하수가 심하거나 눈꺼풀이두꺼운 경우에는 적용이 어렵다는단점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는 부산절개눈매교정이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비절개법에 비해 붓기가 있는 편이며작은 흉터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심한 안검하수에도 가능하다는장점이 있답니다. 쌍꺼풀라인의 높이와 모양을 ..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 쉽게 찾아오는 방법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저희 강남비율성형외과를 방문하시는많은 분들이 병원을 쉽게 찾지 못해전화로 많이들 물어보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환자분들이 좀 더 쉽게강남비율성형외과를 찾아오실 수 있도록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저희 병원 건물 1층에판도라드럭스토어가 새롭게 문을 열었는데요. 서면역 7번 출구로 다른 방향이 아닌정면만 응시하면서 쭉 나오시면스타벅스 커피 맞은 편에보라색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온답니다. 바로 판도라드럭스토어인데요.판도라드럭스토어가 있는 건물12층에 저희 강남비율성형외과가위치하고 있답니다! 판도라드럭스토어는 약국과헬스, 건강, 뷰티 제품을 함께판매하는 곳인데요. 판도라드럭스토어 오른쪽에 건물 안으로들어오는 입구가 있으며 그 옆에강남비율성형외과가 12층에 있다는층별 ..

눈썹하거상술로 처진 눈꺼풀을 개선하자!

눈썹하거상술로 처진 눈꺼풀을 개선하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차 처지는눈꺼풀은 많은 사람의 고민이죠.처진 눈꺼풀을 개선하는 수술을시작하자니 흉터가 많이 남을까봐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는데요. 오늘은 처진 눈꺼풀을 개선하면서흉터는 적게 남기는 방법인눈썹하거상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밑거상술이라고도 불리는눈썹하거상술은 눈썹 밑의 라인을 따라피부를 절개 후 여분의 피부나 과도한지방 등을 제거한 다음 처진 피부를위로 당겨 고정하고 봉합하는 방법입니다. 눈썹 밑 부분을 절개하기 때문에흉터가 눈에 잘 띄지 않으며눈썹과 눈꺼풀의 처짐을 한 번에개선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기존의 쌍꺼풀을 지닌 사람의 경우더욱 또렷한 눈매 연출이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눈썹과 눈꺼풀..

얼굴필러제거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얼굴필러제거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미용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현대사회에서 많은 분들이보다 간편하게 예뻐지는 방법으로필러를 많이 찾고 계신데요. 필러는 주름진 부분이나패인 부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보다 간편하게 시술이 가능하고일상생활에도 큰 문제가 없어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시술로 인해서부작용을 겪고 서면얼굴필러제거를원하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비의료인을 통해서 시술된 불법필러는심한 붓기나 염증, 이물감, 가려움,심한 경우엔 피부괴사를 일으키기에문제가 생긴다면 최대한 빨리서면얼굴필러제거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꼭 비의료인을 통한 시술이 아니어도전문의를 통해 받은 필러 시술로 인해서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나 시술 후의결과가 마음에..

붙지 않는 뒤트임?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

붙지 않는 뒤트임? 강남비율성형외과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눈성형 중 트임수술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앞트임, 뒤트임, 밑트임의 방법 중뒤트임에 대해서 하나씩 살펴볼게요. 뒤트임은 눈의 외측 가장자리를확장시키는 수술로 외안각성형술이라고불리기도 하는 방법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가 날카로워 보이는인상의 경우 뒤트임을 통해서눈꼬리 뒷부분을 절개하고눈의 가로 길이를 늘려개선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흔히들 뒤트임을 생각하면붙어버리는 것 때문에걱정을 많이 하는데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는흉터가 조금 남을 수 있지만미세한 절개를 통해서 뒤트임이다시 붙지 않도록 하고 있답니다. 뒤트임을 할 수 없는 분에게는권하지 않으며 안구건조증이심한 분들에게도 좋지 않기에권하지 않아 부담 없는상..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이중턱을 개선하자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이중턱을 개선하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는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하지만 얼굴 부위의 살은빼는 게 쉽지 않죠. 그래서 오늘은 모든 여성들의공공의 적 이중턱을 개선하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윤곽주사는 살이 많거나라인 개선을 원하는 부위에 직접 주입하여지방과 체내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얼굴지방분해주사를 말하는데요. 수술이 아닌 시술이기 때문에약 10분에서 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시술 후 일상생활을 하는데도큰 무리가 없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윤곽주사는 보통 세 번 정도맞은 후 효과가 없으면 더 이상맞는 것을 권하지 않는데요.만약 이중턱 개선이 잘 되지 않아고민하고 있다면 벨카이라를한 번 생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현재..

강남비율성형외과 가슴수술은?

강남비율성형외과의 가슴수술은?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인 여름,아름다워 보이는 몸매를 위해다이어트를 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하지만 아무리 날씬하다고 해도가슴이 납작하고 볼륨감이 없다면옷맵시가 잘 살지 않아서 작은 가슴으로고민하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부산 서면강남비율성형외과 가슴수술에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의 가슴수술은수면마취로 진행하게 되는데요.수술 시 늑간마취술을 시행하고무통주사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 초음파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HD 내시경 카메라를 이용해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수술을진행하고 있어 수술에 대한 걱정과부담을 줄이고 있답니다. 또한 가슴수술에 쓰이는 보형물은정품 보형물인 ‘엘러간’과 ‘멘토’만을 ..

통통해 보이는 얼굴, 심부볼지방제거로

통통해 보이는 얼굴, 심부볼지방제거로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심부볼지방제거에 대해서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심부볼지방이란 의학용어로 ‘협부지방’이라고 불리며 관자놀이부터 광대뼈아래를 통과하고 입술의 양 끝까지연결된 큰 지방덩어리를 말합니다. 심부볼지방이 있는 경우 볼 전체가통통해 보이고 얼굴이 커 보이며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볼이 아래로 처져심술보처럼 보일 수 있는데요. 음식을 먹을 때 자주 볼살을 깨물거나사탕을 문 것처럼 양쪽 입 옆이볼록하게 튀어나와 고민인 경우,볼이 통통하고 살이 많은 경우에심부볼지방제거가 도움이 된답니다. 심부볼지방제거는 수면마취로 진행하며입안 점막을 통해 시행하며 1cm 정도작은 절개를 통해 수술하기 때문에회복기간도 짧은 편인데요. 살이 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