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 15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 실리프팅에 대해서 알아보자

실리프팅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 때문에몸도 마음도 녹아버릴 것 같은 여름!다들 무사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리프팅의 방법 중실리프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실리프팅이란 인체에 무해한 실을처진 부위의 피부에 삽입 후 당겨고정시키는 방법을 말하며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의 탄력도함께 개선시켜주는 리프팅 방법입니다. 볼살 처짐을 개선하고 싶거나떨어지는 피부의 탄력이 고민인 경우,다양한 부위의 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 등실리프팅의 방법을 적용할 수 있는데요. 보톡스나 필러를 통해서 리프팅효과를 기대해볼까 싶어도 효과가오래 지속되지 못할까봐 걱정이고아직 나이가 많지 않은데 안면거상술을시행하기가 조금 부담이 된다면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

강남비율성형외과 승마살지방흡입

강남비율성형외과 승마살지방흡입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폭염이 연이어 지속되는 여름,긴 옷을 입기는 무척 힘이 들죠.그래서 짧은 반바지 같은 옷을자주 입게 되는데요. 짧은 반바지나 치마를 입다보니자연스레 두꺼운 허벅지가신경이 쓰이게 되지만살을 빼는 것이 쉽지만은 않죠. 그래서 오늘은 허벅지를 날씬하고탄탄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승마살지방흡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승마살은 늘씬한 다리라인을 망치며골반라인으로 착각하기 쉬운데요.운동만으로는 해결하기에어려움이 있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보통 골반이 뒤틀어지면서 하반신으로각종 노폐물들이 쌓여 만들어지는경우가 많으며 다리를 꼬는 습관이나짝다리를 짚는 등의 생활습관으로 인해승마살이 생겨나기도 한답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 승마살지방흡입은허..

종아리보톡스에 대해서

종아리보톡스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이 되니다들 반팔, 반바지를 입게 되는데요.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여성분들은종아리가 노출될 수밖에 없죠. 종아리에 잡혀있는 보기 싫은근육들 때문에 걱정하는 분들도꽤 많으실 텐데요.오늘은 종아리보톡스에 대해서알아보려고 합니다. 종아리를 두꺼워 보이게 만드는장딴지근의 두께를 줄이는 기존의방법으로는 수술적 방법인근육절제술과 신경절제술이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시술 자체가그리 쉽지 않은데다가 심각한 부작용을유발할 가능성이 있어 최근에는보톡스를 이용해서 종아리의근육을 줄이는 방법이 인기가 있답니다. 종아리보톡스는 신경절제술과비슷한 효과를 얻으면서도 신경절제술에서예상되는 부작용을 피할 수 있고 시술 후일상생활에 큰 ..

강남비율성형외과 콧볼축소가 무엇인가요?

강남비율성형외과 콧볼축소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코성형을 생각하는 분들 중에콧볼축소에 관심을 두고문의를 주시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콧볼축소가 무엇인지,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해서하나씩 알아보려고 합니다. 콧볼이 좌우로 넓고 펑퍼짐한 경우촌스러우면서 둔해 보일 수 있는데요.이 경우에 콧볼축소를 통해서전체적인 코 너비를 줄여 퍼진 코를 좁히고콧구멍이 작아 보이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콧대가 높은 편인데도 낮아 보이는 경우콧볼축소를 통해서 높아보이도록개선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콧볼축소는 비절개콧볼축소와절개콧볼축소로 방법을 나눌 수 있는데요. 먼저, 비절개콧볼축소는 콧구멍 안에미세한 절개 후 실을 집어넣어 당겨고정하는 방법으로 흉터나 붓기가 적으며회복기간도 빠른 편이랍니다...

볼륨감 있는 얼굴, 지방이식으로!

볼륨감 있는 얼굴, 지방이식으로!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폭염이 지속되는 날씨에다들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신가요?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그것에 앞서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필요하니물을 자주 마시고 틈틈이 스트레칭도해주면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지방이식에 대해서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방이식이란 허벅지나 복부 등에서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하여 얼굴의꺼진 부위에 이식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채워줄 수 있어일석이조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지방이식을 하는 부위는 이마부터 관자놀이,팔자주름, 앞볼, 입술 등등 다양하며채취한 지방을 원심분리기를 통해순수 지방만을 추출하여 이식하게 되는데요. 자기 몸에서 나온 지방을 ..

비절개눈매교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비절개눈매교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눈매교정은 안검하수라고도 불리는졸려 보이는 인상을 개선하는 방법으로안검하수는 눈을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눈을 적게 뜨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눈을 뜨기 위해 이마에 힘을 줘이마에 주름을 유발하기도 하고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겪으며턱을 들어 사물을 보는 습관이 생기기에눈매교정을 통해서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매교정의 방법에는 크게 절개법과비절개법이 있는데요.오늘은 그 중 비절개눈매교정에 대해서알아보려고 합니다. 비절개눈매교정은 절개의 과정 없이미세한 홈을 통해 실을 넣어 당기는 방법으로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절개 과정이 없기 때문에흉터나 붓기가 적다는 장점이 있으며쌍꺼풀수술 매몰법과 함께시행하는 것이 가능하답..

눈재수술이 필요하다면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

눈재수술이 필요하다면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에서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방학 및 휴가기간을 맞이하여많은 분들이 눈성형을 생각하실 텐데요.다른 성형에 비해 시간이나 비용적인 면에서부담이 적으면서 적은 변화로도 큰 이미지개선을 가져와 눈성형은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인기만큼 결과에 불만족하거나부작용으로 인해서 눈재수술을 생각하는분들도 적지 않아 있는데요.오늘은 강남비율성형외과의눈재수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눈재수술은 첫 수술 후 약 6개월에서1년이 지난 후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환자에 따라 개인차는 조금씩 있지만그 기간이 눈의 조직이 안정화되는시기이기 때문입니다. 눈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로는쌍꺼풀이나 트임수술 후 비대칭이 되거나붓기가 빠지지 않아 소세지눈이 된 경..

강남비율성형외과 결막경유 아래눈꺼풀성형술이란?

결막경유 아래눈꺼풀성형술이란?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결막경유 아래눈꺼풀성형술은눈밑의 처진 지방이나 피부를 제거하는방법 중 결막을 경유하여 최대한흉터가 눈에 띄지 않게 하는 방법입니다. 국소마취제를 주사한 뒤 효과가 나타나면환자의 머리맡에 서서 예리한 retractor로아래눈꺼풀 가장자리 바로 안쪽에 걸거나혹은 그 자리를 실크로 한 바늘 떠서아래눈꺼풀을 바깥쪽으로 조금 뒤집으면서아래로 당겨 내립니다. 절개를 하는데 먼저 결막의 중심부분에 하고외방과 내방으로 절개를 연장합니다.결막을 절개 후 아래눈꺼풀뒤당김근을작은 굽은 가위로 절단합니다. 안구를 살짝 눌리면 안와지방이 절개상처를통해 불거져 나오는데 지방줄기를 지짐기로조심스럽게 지진 다음 절제합니다.이때 지방을 세게 당겨내어 절제하면..

눈가주름 보톡스 시술법

눈가주름 보톡스 시술법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눈가는 이마나 미간보다 피부가 얇은 곳으로처음에는 웃을 때만 잡히던 주름이피부의 탄성이 감소하고 탄력섬유증이 진행되며점점 까마귀발 모양으로 굳어지게 되고결국 눈가주름이 생겨나게 됩니다. 게다가 눈가는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에도쉽게 노출되며 안륜근의 만성적이고 과도한 수축,그리고 안륜근의 섬유성비후에 의해점점 주름이 심해지게 됩니다. 눈가주름의 치료효과가 높은 경우는일반적으로 평소에는 주름선이 안 보이다가크게 웃을 때 주름선이 나타나는 경우,서너 줄의 까마귀발 모양의 주름선만 보이고눈밑주름은 동반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시술방법눈가주름을 치료할 때 첫 자입점을 잡는 방법은두 가지가 있으며 첫 번째는 외안각에서1.5cm 외측으로 잡는 것과 ..

상처봉합에 대해서 알아보자

상처봉합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강남비율성형외과입니다. 봉합이란 봉합사로 상처 가장자리를접근시켜서 섬유소와 표피 콜라겐으로봉해지도록 한 뒤 상처 가장자리가유합될 때까지 붙잡아 주는 방법입니다. 상처가 생겼으면 가능하면 빨리 항상성이생길 수 있도록, 흉터가 적게 생기도록,죽은 공간이 남지 않도록 봉합해야 합니다. 그러나 상처 주위의 혈액순환이 좋지 못하거나감염의 우려가 있는 경우, 봉합을 할 수 없는상태라면 상처를 개방해둘 수밖에 없습니다. 상처가 생긴 지 첫 8시간을 황금기라고 하는데요.이 시간 내에는 감염될 위험이 적어 1차 봉합으로상처치유를 꾀할 수 있습니다. -봉합요령상처 가장자리의 피부가 서로 접근되기 쉽도록피부 밑을 박리하는데 평면은 부위에 따라 다릅니다.얼굴은 혈액순환이 풍부..

반응형